군대에서 천안함 4주기 때 저 노래 나왔는데 그렇게 눈물나올려는걸 참았는데...감사합니다. 46 1
오늘 세월호 1주기때 학교에서 틀어준 음악인데 눈물이 왈칵..좋은곳으로 가시길..
연평해전 추모식때 들었던 노래네요... 울컥했는데... 놀러가다 사고난 세월호에 이런 가사는 어울리지 않는것 같은데..ㅋㅋㅋ
군대에서 천안함 4주기 때 저 노래 나왔는데 그렇게 눈물나올려는걸 참았는데...감사합니다. 4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