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 패스 ed (이름없는 괴물) [full]](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사이코 패스 ed (이름없는 괴물) [full]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사이코 패스 ed (이름없는 괴물) [full]
704
익명·13.03.15익명
음질 쩐다
0
익명·13.04.06익명
헐 감사
0
익명·13.04.14익명
헐
0
익명·13.06.14익명
이거 너무좋다..ㅋㅋ
0
익명·13.08.09익명
ㅋㅋㅋ이 가수노래 저 많이있어여 ㅋ
0
익명·13.10.24익명
나도 그냥 쳐봤는데 나오네;
0
익명·14.02.06익명
헐 이게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
0
익명·14.03.13익명
최근에 마라시님 피아노영상보고 검색해봤는데 나오는군요ㅋㅋ 감사합니다
0
익명·14.09.21익명
크으~사이코 패스가 명작이라 불리는 이유가 있네
0
익명·14.10.13익명
역시 명곡이구만 감사합니다
0
익명·14.11.11익명
이게 있을줄이야 ㄷㄷ
감사히 듣겠습니다
0
익명·14.11.22익명
좋다. 감사합니다. 역시 에고이스트 노래는 ..
0
익명·15.02.26익명
야무시하지마EGOIST님이다
0
익명·15.05.21익명
진 to the 리
0
익명·15.10.31익명
이 곡 하나로 사이코패스의 모든 것이 설명된다. 진짜 어우 말이안나올정도로 소름... 화려한 불빛이 점등하는 인류 최후의 문명도시 도쿄, 그 밤 사이로 펼쳐지는 노래-
0
익명·16.01.05익명
똥우줌 지리고 갑니다
0
익명·16.01.05익명
지리고 갑니다
0
익명·16.01.06익명
으따 오진다잉
0
때는 2012년 4분기... 단지 2쿨분량이라는 말에 관심을 가진 나는 사이코패스라는 애니를 보았다. 처음에 나오는 오프닝영상을 보고 시@X 나는 지리고 말았다. 아직도 내 기준으로 최상위권에 군림하는 이름없는 괴물과, 그 오프닝의 연출은 정말 미친거같다
0
익명·16.05.10익명
사스가 에고이슽트
0
익명·16.07.02익명
..ㅂ ㅅ같다 진짜 로그인 뭔데 난 핸폰으로 Mp3 다운하려했는데 로그인 하라고 ㅈ ㄹ떠네 나 아이디 모른다고 병 신 새 끼야
0
익명·18.10.03익명
헐.. 걍 쳐봤는데 잇다니 꾸벅
( _ _ ) 자비로우신 분이시네여
0

이게 있다니.. 감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