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02
사이코 패스 ed (이름없는 괴물) [full]

사이코 패스 ed (이름없는 괴물) [full]

704
익명·13.01.08익명

이게 있다니.. 감동이다..

0
익명·13.03.15익명

음질 쩐다

0
익명·13.04.06익명

헐 감사

0
익명·13.04.14익명

0
익명·13.06.14익명

이거 너무좋다..ㅋㅋ

0
익명·13.08.09익명

ㅋㅋㅋ이 가수노래 저 많이있어여 ㅋ

0
익명·13.10.24익명

나도 그냥 쳐봤는데 나오네;

0
익명·14.02.06익명

헐 이게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

0
익명·14.03.13익명

최근에 마라시님 피아노영상보고 검색해봤는데 나오는군요ㅋㅋ 감사합니다

0
Level 6부산반달곰·14.08.03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정석애니.......
야경을 배경으로 한채 흘러나오는 이 노래 들으면 소름돋음.....
디스토피아 세계에 들어온 느낌.......

0
익명·14.09.21익명

크으~사이코 패스가 명작이라 불리는 이유가 있네

0
익명·14.10.13익명

역시 명곡이구만 감사합니다

0
익명·14.11.11익명

이게 있을줄이야 ㄷㄷ
감사히 듣겠습니다

0
익명·14.11.22익명

좋다. 감사합니다. 역시 에고이스트 노래는 ..

0
익명·15.02.26익명

야무시하지마EGOIST님이다

0
익명·15.05.21익명

진 to the 리

0
익명·15.10.31익명

이 곡 하나로 사이코패스의 모든 것이 설명된다. 진짜 어우 말이안나올정도로 소름... 화려한 불빛이 점등하는 인류 최후의 문명도시 도쿄, 그 밤 사이로 펼쳐지는 노래-

0
익명·16.01.05익명

똥우줌 지리고 갑니다

0
익명·16.01.05익명

지리고 갑니다

0
익명·16.01.06익명

으따 오진다잉

0

때는 2012년 4분기... 단지 2쿨분량이라는 말에 관심을 가진 나는 사이코패스라는 애니를 보았다. 처음에 나오는 오프닝영상을 보고 시@X 나는 지리고 말았다. 아직도 내 기준으로 최상위권에 군림하는 이름없는 괴물과, 그 오프닝의 연출은 정말 미친거같다

0
익명·16.05.10익명

사스가 에고이슽트

0
익명·16.07.02익명

..ㅂ ㅅ같다 진짜 로그인 뭔데 난 핸폰으로 Mp3 다운하려했는데 로그인 하라고 ㅈ ㄹ떠네 나 아이디 모른다고 병 신 새 끼야

0
Level 9레조넌스·17.09.23

이래서 애니송에 열광한다

0
익명·18.10.03익명

헐.. 걍 쳐봤는데 잇다니 꾸벅
( _ _ ) 자비로우신 분이시네여

0
Level 0비상·18.10.03

우와....감동의 물결이....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