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왜댓글이없냐
옭 좋다 리치킹 ㅠㅠ
미친 댓글없는게 이해가 안가네
조...존나좋군?
후훗 새깡이가 여기있네
엉엉 노래완전 좋아 헠헠
노래 너무 좋아요
어머나 게임하다 엄마한테 들킨기분...엉엉
bgm제목 Two Steps From Hell - False King
이게왜댓글이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