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베이스 첫 작
망했당 깔깔깔
전혀 망하지 않았는데요 .. 수면유도용으로 딱입니다 이것만 들으면 눈이 감기네요.) 좋은곡 잘들었습니다 !=)
에쓰비님 정말 브금 잘 만드시는거 같아요 ㅠㅠ 어떤 노래는 들을때마다 옛날 생각이 나요 ㅠㅠ 좋은 곡 잘들었습니다아!
쩌...쩐다!!!
!?!이것은 수면제를 음악으로 풀어논듯한 느낌!
와..........
전혀 망하지 않았는데요 .. 수면유도용으로 딱입니다 이것만 들으면 눈이 감기네요.) 좋은곡 잘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