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8.16출처: sjk
성재기 브금, 성재기

성재기 브금, 성재기

성재기

16,140
익명·12.11.18익명

아무리 그래도 토론중에서 다른분보고 닥치라고하는건 잘못입니다 근대 그부분은 짜르셧네

0
익명·12.11.19익명

ㅋㅋㅋ 존나 브금 쩔게햇네

0
익명·12.11.20익명

성재기 성님이 한번 방문해주셨으면좋겠당께 cafe.daum.net/uhhng

0
익명·12.11.20익명

추천하라고!!!

0
익명·12.11.21익명

성재기형님최고다. 날가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1.21익명

추천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1.23익명

ㄷㄷ 역시재기찡 일침ㄷㄷ

0
익명·12.11.24익명

으엌ㅋㅋ 역시 재기성님!!

0
익명·12.11.25익명

으아아아 재기성님!!!!

0
익명·12.11.25익명

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

0
익명·12.11.25익명

이야!! 찬양 입니다 !!! 남자중에남자!!!

0
익명·12.12.09익명

어헝헣엏어헝 성재기님 만세!

0
익명·12.12.10익명

성재기님 사랑해요

0
Level 0Latte_K·12.12.12

멋지다!! ㅋㅋ

0
익명·12.12.16익명

존경합니다...성재기느님 찬양!!!!!!!!!!!!!!!!

0
익명·12.12.21익명

옳소

0
Level 12에스테·12.12.23

ㅇㅇ

0
익명·12.12.25익명

믓시엘

0
Level 19심심이·12.12.28

맞는말만하네

0
익명·13.01.04익명

믓시엘

0
익명·13.01.09익명

여성부 시1발럼들

0
익명·13.01.09익명

성재기형 진짜 사랑합니다

0
익명·13.01.11익명

성재기 성님 ㄷㄷ

0
익명·13.01.11익명

아멘

0
익명·13.01.12익명

이건 추천 누를수밖에 없다!!!!!!

0
익명·13.01.12익명

찬양하라.

0
Level 0마약제조자·13.01.14

배설하라.

0
익명·13.01.19익명

성멘~

0
익명·13.01.19익명

이게 왜 감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듣고 진짜 감동하고 웃겼네 ㅋㅋ

0
익명·13.01.20익명

성제기느님을 받을라!!!

0
익명·13.01.20익명

와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3익명

전다 시1발

0
익명·13.01.24익명

보호해라 빨리

0
익명·13.01.24익명

우와! 멋지다! 잘생겼다!

0
익명·13.01.28익명

우웤

0
익명·13.01.28익명

추천합시다

0
익명·13.01.29익명

헐,,,, 존경한다 ㅠㅠㅠㅠ

0
익명·13.01.30익명

아멘 성재기 만세 아멘!

0
익명·13.01.31익명

재기찡

0
익명·13.01.31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31익명

아멘

0
익명·13.02.01익명

바바리맨을 잡아야지
남자를 바바리를 못 입게 하지 말잖말입니다.

0
Level 4덮므·13.02.01

닥추해야지........하......

0
익명·13.02.01익명

솔직히 말을 험하게하셔서 그렇지
진짜 다 옳은말임에는 틀림없다.
진지하게.

0
익명·13.02.03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쩔어

0
익명·13.02.04익명

모든 남성들이 인권을 찾고 표현의 자유와 여성에게로부터 억압에서 벗어날때까지!남성연대여 일어나라!!!

0
익명·13.02.06익명

존경한다

0
익명·13.02.07익명

존경스럽습니다.

0
익명·13.02.08익명

시1발... 재기형...

0
익명·13.02.12익명

다른소리 해서 죄송하지만 배경음이 머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