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3
카레이도스타 오프닝

카레이도스타 오프닝

104
익명·13.03.18익명

ㅋㅋ

0
익명·13.05.07익명

오오미 추억 지리겄소 카레이도스타

0
익명·13.05.27익명

소라는 참으로 굳세고 멋진 처자였지... 한참 누나였는데

0
익명·13.08.15익명

엔딩은 없나여ㅜㅜ

0
익명·13.10.06익명

이 만화를 10살때 봤는데 벌써 18살이네..세월 ㄷㄷ해

0
익명·13.11.21익명

이거 10번도넘게 정주행한건데
진짜 재밌어요 짱짱
이틀만에 밤새서 ova까지 다봤는데 한번더해야지

0
익명·13.12.24익명

내가 저거 엄청 어렸을때 봤는데..내나이고작 15살 그래도

0
익명·13.12.28익명

엔딩 없음? 엔딩 부른사람 3명인데 그중에 이용신있었음

0
익명·14.01.13익명

노래 추억돋네

0
익명·14.03.09익명

입체기동 선배들이다. 인사해라 진격거.

0
익명·14.03.17익명

소라누나는 어릴 적 나의 딸감이었지

0
익명·15.09.17익명

또 감사히 받아 갑니다

0
익명·15.09.24익명

감사히 받아 갑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