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지령전 레이우지 우츠호 테마곡 - 영지의 태양신앙 사이렌 어레인지 [긴박,격렬,비트,긴장,신남]](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동방지령전 레이우지 우츠호 테마곡 - 영지의 태양신앙 사이렌 어레인지 [긴박,격렬,비트,긴장,신남]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동방지령전 레이우지 우츠호 테마곡 - 영지의 태양신앙 사이렌 어레인지 [긴박,격렬,비트,긴장,신남]
60
익명·13.05.26익명
이거 내노래인데 누가 멋대로 바꿔놧냐.
0
익명·13.10.26익명
우츠호/ 내가 바꿔놨다
0
익명·14.04.14익명
싸우지마 이것들아
0
익명·14.05.24익명
나 좀 나갔다 올게
0
익명·15.04.02익명
태그에 핵 뭐냐 ㅋㅋ
0
익명·16.07.28익명
하...
0
익명·18.10.03익명
이글을 김정은이(가) 좋아합니다
0

알고보니 드뷰(dbu)의 귀담주명곡 우츠호 어레인지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