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지령전 레이우지 우츠호 테마곡 - 영지의 태양신앙 사이렌 어레인지 [긴박,격렬,비트,긴장,신남]

동방지령전 레이우지 우츠호 테마곡 - 영지의 태양신앙 사이렌 어레인지 [긴박,격렬,비트,긴장,신남]

60

알고보니 드뷰(dbu)의 귀담주명곡 우츠호 어레인지였군요

0
익명·13.05.26익명

이거 내노래인데 누가 멋대로 바꿔놧냐.

0
익명·13.10.26익명

우츠호/ 내가 바꿔놨다

0
익명·14.04.14익명

싸우지마 이것들아

0
익명·14.05.24익명

나 좀 나갔다 올게

0
익명·15.04.02익명

태그에 핵 뭐냐 ㅋㅋ

0
익명·16.07.28익명

하...

0
익명·18.10.03익명

이글을 김정은이(가) 좋아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