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부터 느낌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추천이다 이거
오 기억난다 와 추억임 나 이거 아직도 하는데ㅋ좋은곡 감사!
초반 전주 지린다 ㅋㅋㅋㅋ
omg....
와 진짜 지린다.
오덕임
초반부터 느낌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추천이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