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제거가 너무 더럽게 됬지만 뭐 신경쓰지 맙시다
191
익명·18.10.03익명
그냥 백그라운드 사운드랑 보컬을 듣는 느낌.. 둘 다 벙쪄있다
0
익명·18.10.03익명
소리는 좋은데 안어울려.. 다른 곡에 쓰는 게 좋을듯
0
익명·18.10.03익명
비트 브금제목이 뭔가요??
0
익명·18.10.03익명
찍는게 무슨말이시죠? 음이 좋네요 ㅎ
0
익명·18.10.03익명
귀썩..
0
mr제거가 너무 더럽게 됬지만 뭐 신경쓰지 맙시다
그냥 백그라운드 사운드랑 보컬을 듣는 느낌.. 둘 다 벙쪄있다
소리는 좋은데 안어울려.. 다른 곡에 쓰는 게 좋을듯
비트 브금제목이 뭔가요??
찍는게 무슨말이시죠? 음이 좋네요 ㅎ
귀썩..
수정본 사운드가 더 듣기 나은데 음원을 교체할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