初音ミク - 初めての音 (하츠네 미쿠 - 첫소리,처음의 소리) (밝음,미쿠,보컬로이드,오덕)

初音ミク - 初めての音 (하츠네 미쿠 - 첫소리,처음의 소리) (밝음,미쿠,보컬로이드,오덕)

44
익명·13.04.27익명

노래 밝네. 음정과 기계음이 많이 틀리고 소리도 많이 나네. 하츠네 미쿠 발전 좀 하세요. 물론 옛날 곡이어서 그랬지만... 제 쪽에서는 별로 끌리진 안네요. 최악이에요. 하츠네 미쿠 이렇거면 그냥 두지. 노래도 못하는게ㅋㅋ 렌 봐바라. 얼마나 잘하는지. 그럴거면 때려치지. 음정도 쓰레기 인게ㅋㅋㅋ 다음엔 두엣 없다.ㅋ

0
익명·13.04.27익명

마스터 죄송해요... 대신 벌 받은게요. 빨아드릴께요. 흐읏.. 하악... 흐으읏... 안... 안돼!! 거기만은!! 그만 하라구... 흐읏... 요...하악! 거... 거긴!! 하앍...

0
익명·13.06.16익명

초기작품인듯. 시간이 지나면 시유도 자연스레 조교법이 완성될 것.

0
익명·13.06.26익명

자작나무타는냄새난다;

0
익명·13.10.20익명

오랜만에 고전 명곡 듣네 요즘은 다 기계음 싱나게 만들어서 옛날이 그립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