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1.02출처:
샤이니(SHINee) - 누난 너무 예뻐 + 긱스(Geeks) - Officially Missing You (아련,애잔)
아련자작곡CC BY-NC-SA

샤이니(SHINee) - 누난 너무 예뻐 + 긱스(Geeks) - Officially Missing You (아련,애잔)

용량이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이 노래 음질을 낮췄어요ㅠㅠ
혹시 더 좋은 음질로 풀버전을 듣고싶으신 분이 계시면 댓글에 이메일 남겨주세요:)

57
익명·14.11.02익명

아 노래너무좋아요ㅠㅠ 고음질 풀버전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0
Level 6C.Jeong·14.11.02

22님! 지금 바로 보내드릴게요~

0
익명·14.11.02익명

[email protected] 으로 음원좀 부탁드릴게요! 너무 좋아용!

0
Level 0芽鱗·14.11.15

[email protected] 으로 고음질 보내 주실수 있나요 노래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

0
익명·14.11.19익명

[email protected] 부탁드러요 ㅜㅜ 너무좋아요

0
익명·14.11.22익명

[email protected]으로 음원좀 보내주세요 ㅠㅠ

0
Level 6C.Jeong·14.11.24

다 보내드렸어요~

0
익명·14.11.30익명

[email protected] 로 좀 보내주세요ㅠㅠㅠ 노래가 좋아요

0
익명·14.12.06익명

[email protected] 여기로도 부탁드려요~ 노래 너무 좋네요^^ 1234

0
익명·14.12.10익명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안될까요?ㅠ너무좋네요

0
익명·14.12.11익명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ㅠㅠ

0
익명·14.12.18익명

[email protected]부탁드려요ㅜㅜㅜㅜㅜㅜㅜ

0
익명·14.12.21익명

[email protected] 여기로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0
익명·14.12.23익명

[email protected] 와ㅋㅋ 저도 좀ㅠㅜ

0
익명·14.12.23익명
0
익명·14.12.27익명

[email protected] ㅠㅠㅠ 부탁드립니다 노래 진짜 좋아요..ㄷㄷ!

0
Level 6C.Jeong·14.12.30

보내드렸어요!ㅎㅎ

0
Level 01345790864·15.01.04

[email protected] 부탁드릴께요~

0
익명·15.01.04익명

[email protected] .여기로도 보내주실수없나요 ㅠㅠ노래가너무좋네요

0
익명·15.01.04익명

[email protected]
부탁합니다!! 노래 너무 좋아요!!

0
익명·15.01.06익명

[email protected] 로 보내주실수있나요?ㅠㅠ

0
익명·15.01.08익명

[email protected] 으로도 보내주시면 안될까요ㅠㅠ대박이예요!!

0
익명·15.01.11익명

[email protected] 여기로 보내주실수잇나요??퓨ㅠㅠ 너무좋네요ㅠㅠㅠㅠ풀버전너무듣고싶어요ㅠㅠ

0
익명·15.01.11익명

[email protected] 고음질 음원 꼭부탁드려요 ㅠㅠ너무좋아요 흑흑 !!!!감사합니다

0
Level 0다새·15.01.11

정말 죄송하지만 [email protected]으로 고음질 음원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ㅠ?ㅠㅠ 노래 진짜 짱이에요ㅠㅠ,ㅠㅠ

0
Level 0다새·15.01.11

[email protected]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ㅜㅠㅠ

0
익명·15.01.11익명

[email protected] 고음질음원 부탁드려요ㅠㅠㅠㅠ 너무좋다.... 열심히들을게요유ㅠㅠ

0
익명·15.01.11익명

[email protected] 원곡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0
익명·15.01.12익명

[email protected] ㅠㅠ저도 부탁드릴께요

0
익명·15.01.15익명

[email protected] 헐 너무조흠 부탁드립니다 ㅠㅠ

0
익명·15.01.19익명

[email protected] 부탁드려두 될까요?

0
익명·15.01.22익명

[email protected] 여기로도 부탁드려요!

0
Level 6C.Jeong·15.01.25

모두 보내드렸어요!ㅎ~ㅎ

0
익명·15.01.29익명
0
익명·15.01.29익명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0
익명·15.01.29익명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ㅠㅠ!!!! ㄴ래 넘 좋아요

0
익명·15.02.02익명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너무 듣고 싶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ㅠ..

0
익명·15.02.04익명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요 진짜 어제부터 계속 이것만 듣고있어요 너무좋아요!

0
Level 6C.Jeong·15.02.05

보내드렸어요!ㅎㅅㅎ

0
익명·15.02.07익명

[email protected] 여기로도 보내주실수 있나요?ㅠㅠ

0
익명·15.02.07익명

[email protected]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로보내주실수잇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부탁드립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익명·15.02.08익명

[email protected]로 고음질 보내주실수있나요 노래너무 좋아요ㅠㅠ

0
Level 6C.Jeong·15.02.09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ㅎㅎ

0
익명·15.02.13익명

[email protected]으로 고음질보내주시면 안될까요?노래가 정말 좋네여ㅜㅠㅠㅠㅠ

0
익명·15.02.16익명

[email protected]
혹시 되시면 저도.. 진짜 너무좋네요 ㅠㅠ

0
Level 0최태혀니·15.02.16

[email protected] 꼭부탁좀드릴게요 ㅜㅜㅜ너무좋아요ㅠㅠㅠㅠ

0
익명·15.02.24익명

[email protected] 여기로 보내주실수있을까요!!! ㅠㅠ노래 좋습니다!!

0
익명·15.03.04익명

저도... 고음질 음원 보내주실수 있나요 ㅠㅠ [email protected] 입니다

0
익명·15.03.14익명

[email protected] 고음질 부탁드립니다! 너무 좋네요!!

0
익명·15.03.31익명

겁나 좋다... 고음질핡.. [email protected]으로 좀 보내주세요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