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나나러브송-BJ소닉,BJ양띵-신남
웃기내
ㄷ
애호박으로 한대맞은 노래네요
웃기고 자빠져잇네
음
이거받아갈게요 ^^
ㅋㅋ
ㅇㅅㅇ..
마크인기 많아 졌네ㅐ
컴터로다듬엇네
기계음티나 ㅋㅋ
위에 진짜 대도님일리는 없겟지만 대도님 좋음ㅋ
개못생김 ㅉ
올 노래좋고 저 추천 즐찾 뿌잉뿌잉♥♥
이게 금지곡..?
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
안녕하세요 잉여맨입니다 이브금이 금지곡이라는데요 이브금을 삭제하셨으면 좋겠네요 올린분한테는 죄송하지만 얼른 삭제하시는게좋을거에요^^
다들 작작하셈
아옼ㅋㅋㅋㅋㅋ닉넴막할수있다곸ㅋㅋ근데이거불법인뎅사서들어야댐난불법쪽이지만
위에분말이맞음양심적으로이름그렇게지으지마셈
저두요ㅠㅠ
이름욕을로지은분허네
모든사람들이사과를햇다니!!
뭐하는 거야 왜 남의 닉넴을 사칭하네 나의 닉넴은 그대로 단지 언어만 바끔
방저도 아프리카그거에 사칭 하는 게 들어가지 잖아 녹방만 하는 데
띵님 퐈이팅!!!!!!
오 소닉가끔 방송하다가 노래부르긴 하는데 이렇게 잘불럿다니...
요즘엔 시벨 악어가 대세지~
나 군대갔다온거모르냐 순위 다제쳐줄게 기다려라 이런 씨붤 버러지색기들아
별풍줘
여러분 공갈뉨- 입니다.
여러분 오늘 8시에 공포특집
난곰쿤이다 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소
퍼갑니다^^
오~!띵이노래잘부르내
양띵방송에 농장을지켜라 재미있음보세요 양띵요줌1위라지요?
양띵님욕하지마세요!
여러분은양띵님처럼영상그렇게잘찍고양띵보다잘하세요?
그런건아니자나요?
그렇게양띵욕하지마세요
알랐죠?
님들아난3년후에bj인데이름은머랄까?지금은릭이로하려뀨우
나나나난ㄴㄴ나ㅏ나아냐
ㅎ
제목부터 금지곡이 안느껴지니
뭐지
안녕하세요여러분^^좀사칭좀하지마세요^^이노래가여깄네요ㄳ요
양띵님사랑해주세요~
소닉 짱짱
진짜 공갈? 진짜 악어? 진짜 대정령? 진짜 쭈니? 진짜 서넹?
양띵님 소닉님이부른거맞아요; 동영상보시던가;

안녕하세요? 소닉입니다 !! 이 노래가이렇게 인기가 많아질줄이야 !! 올린분에게 추천한번!추천즐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