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7.28
바나나러브송-BJ소닉,BJ양띵-신남

바나나러브송-BJ소닉,BJ양띵-신남

3,074
익명·13.01.11익명

안녕하세요? 소닉입니다 !! 이 노래가이렇게 인기가 많아질줄이야 !! 올린분에게 추천한번!추천즐찾!!

0
익명·13.01.13익명

웃기내

0
익명·13.01.13익명

0
익명·13.01.18익명

애호박으로 한대맞은 노래네요

0
익명·13.01.21익명

웃기고 자빠져잇네

0
익명·13.01.24익명

0
익명·13.01.25익명

이거받아갈게요 ^^

0
익명·13.01.25익명

ㅋㅋ

0
익명·13.01.28익명

ㅇㅅㅇ..

0
Level 0데이빗·13.01.30

노래 너무 좋아요

0
익명·13.02.11익명

마크인기 많아 졌네ㅐ

0
익명·13.02.22익명

컴터로다듬엇네
기계음티나 ㅋㅋ

0
익명·13.02.27익명

위에 진짜 대도님일리는 없겟지만 대도님 좋음ㅋ

0
익명·13.02.28익명

개못생김 ㅉ

0
익명·13.03.02익명

올 노래좋고 저 추천 즐찾 뿌잉뿌잉♥♥

0
익명·13.03.02익명

이게 금지곡..?

0
익명·13.03.06익명

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타비끄져라

0
익명·13.03.12익명

안녕하세요 잉여맨입니다 이브금이 금지곡이라는데요 이브금을 삭제하셨으면 좋겠네요 올린분한테는 죄송하지만 얼른 삭제하시는게좋을거에요^^

0
익명·13.03.14익명

다들 작작하셈

0
익명·13.04.07익명

아옼ㅋㅋㅋㅋㅋ닉넴막할수있다곸ㅋㅋ근데이거불법인뎅사서들어야댐난불법쪽이지만

0
익명·13.04.23익명

위에분말이맞음양심적으로이름그렇게지으지마셈

0
익명·13.04.23익명

저두요ㅠㅠ

0
익명·13.04.23익명

이름욕을로지은분허네

0
익명·13.04.24익명

모든사람들이사과를햇다니!!

0
익명·13.05.01익명

뭐하는 거야 왜 남의 닉넴을 사칭하네 나의 닉넴은 그대로 단지 언어만 바끔

0
익명·13.05.01익명

방저도 아프리카그거에 사칭 하는 게 들어가지 잖아 녹방만 하는 데

0
익명·13.05.02익명

띵님 퐈이팅!!!!!!

0
Level 0퍄피퓨페표·13.05.04

사칭하는 관종 많다 ㅇㅅㅇ

0
익명·13.05.04익명

오 소닉가끔 방송하다가 노래부르긴 하는데 이렇게 잘불럿다니...

0
익명·13.05.05익명

요즘엔 시벨 악어가 대세지~

0
익명·13.05.05익명

나 군대갔다온거모르냐 순위 다제쳐줄게 기다려라 이런 씨붤 버러지색기들아

0
익명·13.05.05익명

별풍줘

0
익명·13.05.05익명

여러분 공갈뉨- 입니다.

0
익명·13.05.05익명

여러분 오늘 8시에 공포특집

0
익명·13.05.17익명

난곰쿤이다 ㅋㅋㅋ

0
익명·13.05.18익명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소

0
익명·13.05.19익명

퍼갑니다^^

0
익명·13.05.19익명

오~!띵이노래잘부르내

0
익명·13.05.27익명

양띵방송에 농장을지켜라 재미있음보세요 양띵요줌1위라지요?

0
익명·13.05.30익명

양띵님욕하지마세요!
여러분은양띵님처럼영상그렇게잘찍고양띵보다잘하세요?
그런건아니자나요?
그렇게양띵욕하지마세요
알랐죠?

0
익명·13.05.31익명

님들아난3년후에bj인데이름은머랄까?지금은릭이로하려뀨우

0
익명·13.06.02익명

나나나난ㄴㄴ나ㅏ나아냐

0
익명·13.06.03익명

0
익명·13.06.03익명

제목부터 금지곡이 안느껴지니

0
익명·13.06.06익명

뭐지

0
익명·13.06.07익명

안녕하세요여러분^^좀사칭좀하지마세요^^이노래가여깄네요ㄳ요

0
익명·13.06.09익명

양띵님사랑해주세요~

0
익명·13.06.16익명

소닉 짱짱

0
익명·13.06.22익명

진짜 공갈? 진짜 악어? 진짜 대정령? 진짜 쭈니? 진짜 서넹?

0
익명·13.06.23익명

양띵님 소닉님이부른거맞아요; 동영상보시던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