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뿐일 수도 있지만 악어님의 브금을 찾는 분이 많은 것 같아서 찾기 쉽게 제목에 써놓은것 뿐입니다. 이에 대한 댓글 없으면 좋겠습니다.
완전감사합니다!!!
노무좋아요 악어형! 노무룩!
뭔가 브금스토어가 점점 발전하는 거 같다
옛날에도 브금스토어는 짱이었지만 지금도 짱이다
제 생각뿐일 수도 있지만 악어님의 브금을 찾는 분이 많은 것 같아서 찾기 쉽게 제목에 써놓은것 뿐입니다. 이에 대한 댓글 없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