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17
옆자리괴물군 ED (귀여움,발랄)

옆자리괴물군 ED (귀여움,발랄)

70
익명·13.01.05익명

옆자리 괴물군엔딩곡도 괜찮네..ㅎ
오프닝곡도 좋구ㅠㅠ

0
익명·13.01.14익명

아....옆자리괴물군 진짜 재미있게 본 애니인데 끝이 약간 흐지부지해서 아쉬웠음 ㅠㅠ뭔가 진행되다가 만듯한 느낌?
그리고 옆자리괴물군은 오프닝이 갑이죠 ㅋ

0
익명·13.05.25익명

엔딩/오프닝 둘다 좋지만 더 좋은건 피아노 브금이지!!!!!!! 그건 브금저장소에 없네 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