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음악 가사만들어서 같이써도 되나요?
피아노 악보 없어요 ㅜ네 가사만들어서 같이 쓰셔요~
유튜브에 올릴 영상에 이 곡을 사용해도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잔잔하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애잔해서 담아갑니다.
피아노 악보좀여...
미츠하쨩다이스키
너무 좋아서 담아갑니닷
이 음악 가사만들어서 같이써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