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07.06출처
Je4You - 너의 이름은 date remake (피아노,슬픔,감동,뉴에이지)

Je4You - 너의 이름은 date remake (피아노,슬픔,감동,뉴에이지)

253
Level 0아뭉이·18.10.03

이 음악 가사만들어서 같이써도 되나요?

0
Level 20타조똥·18.10.03

피아노 악보 없어요 ㅜ
네 가사만들어서 같이 쓰셔요~

0
Level 0비꼉·18.10.03

유튜브에 올릴 영상에 이 곡을 사용해도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0
익명·18.10.03익명

잔잔하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애잔해서 담아갑니다.

0
익명·18.10.03익명

피아노 악보좀여...

0
익명·18.10.03익명

미츠하쨩다이스키

0
익명·18.10.03익명

너무 좋아서 담아갑니닷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