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 노래를 듣고있자면 눈물이 흐를것만 같습니다.아무것도 모르고 숲을 헤매며 숲거미를 잡으며 60렙을꿈꾸던게 엊그제 같은데,시간은 흘러가고, 나이도 10을 더먹었습니다. 그 때를 생각하면 왠지 목이 메입니다.
내가 와석이라니...
윗분 글에 격하게 공감되어 글 남깁니다..
배경음만 듣고 있는데 코볼트 소리가 자동재생되네요ㅋㅋㅋ
와우세계관에서 살아보고싶다 집은 달라란에 직업은 달라란마법사 엘윈숲에 별장하나지어서 ㅎㅎ
정말 이 노래를 듣고있자면 눈물이 흐를것만 같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숲을 헤매며 숲거미를 잡으며 60렙을
꿈꾸던게 엊그제 같은데,시간은 흘러가고, 나이도 10을 더
먹었습니다. 그 때를 생각하면 왠지 목이 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