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09.21
범죄와의전쟁 OST 함중아와양키스 - 풍문으로들었소 (범죄,추억,고전,갱스터,간지,흥겨움,긴박,신남,진지,즐거움,흥함,활기)

범죄와의전쟁 OST 함중아와양키스 - 풍문으로들었소 (범죄,추억,고전,갱스터,간지,흥겨움,긴박,신남,진지,즐거움,흥함,활기)

381
익명·13.01.18익명

F

0
익명·13.01.20익명

tkdrlf548

0
익명·13.02.07익명

풍문으로 들었소~

0
익명·13.02.10익명

행배야 불함붙이바라

0
익명·13.02.11익명

사롸잇네

0
익명·13.02.14익명

쯔업쯔업 크림빵 살아있네,쯔업쯔업

0
익명·13.02.14익명

따ㅓ따따따단 다다다다단 단따따따단 다따따단 따다다다다다다다단 따다다다다다다다ㅏㄷ던 그대없는 나들이 그얼마나 외로웠나 멀리있는 그대생각 이번따라 길어지내 하얀얼굴 그리울때 내얼굴에 그려보며 우리다시 만날날은 손꼽으며 기다렸내 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그대 에게 애인이 생겼다는 그말을 우~우우 풍문으로들었소 내마음은 서러워

0
익명·13.02.20익명

사라있눼

0
익명·13.02.27익명

ㄴㄱ

0
익명·13.03.10익명

맨첨겜소리내

0
익명·13.03.12익명

마 싸라인네~

0
익명·13.03.16익명

하루이틀 지나가고 그대 진실알았을때 내 사랑 가득담아 그대에게 보여주리 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우우 풍문으로 들었소오~오오

0
익명·13.03.16익명

그대없는 나날들이 그 얼마나 외로웠나 멀리있는 그대생각 이밤따라 길어지네 하얀얼굴 그리울때 내 마음에 그려보며 우리 다시 만날 날을 손 꼽으며 기다리네

0
익명·13.03.28익명

스라아잇눼에~~

0
익명·13.04.10익명

그대없는 나날들이 그얼마나 외로웠나
멀리있는 그대생각 이밤따라 길어지네
하얀얼굴 그리울때 내마음에 그려보며
우리다시 만날날을 손꼽으며 기다렸네

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그대에게 애인이 생겼다는 그말을
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내마음은 서러워 나는 울고 말았네

하루이틀 지나가고 그대진실 알았을때
내~ 사랑 가득담아 그대에게 보내주리

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0
익명·13.04.17익명

쓰아라 있눼~~~~

0
익명·13.05.12익명

마 싸라인네~

0
익명·13.06.23익명

싸라있네 bb

0
익명·13.07.27익명

살아있내~~

0
익명·13.08.04익명

그여사장이니됻집이가?

0
익명·13.09.15익명

.0_0.

0
익명·13.09.17익명

너는 이거!!! 내는 요거!!!!

0
익명·13.11.04익명

하늘과 우주의 기운이 우리를 감싸고있다 아이가?

0
익명·13.11.19익명

행님인맥하고 제실력이면 캬 진짜살아있는대

0
익명·14.01.12익명

내 이거 니 이거 아이가 우주가 우리를 감싸고 있다이가!

0
익명·14.02.23익명

이 노래 좋네요~!

0
익명·14.05.26익명

쏴아라인네~~~

0
익명·14.08.04익명

운지 운지 운지

0
익명·14.08.14익명

이노래들으면발1기도네 ㄷㄷ

0
익명·14.11.02익명

마 내가 태권도 4단이야 임마!

0
익명·14.12.28익명

커닝시티 생각난다....

0
익명·15.04.20익명

오오 그대여 풍문으로 들었소오오~~

0
익명·16.08.26익명

마 내가 어제 니네 서장이랑 마~

0
익명·16.09.30익명

ㅋㅋㅋㅋ범죄와의 전쟁 명대사 다있네ㅋㅋㅋ

0
익명·16.09.30익명

ㅋㅋㅋㅋ여기 범죄와의 전쟁 명대사 다있네ㅋ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