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06
이정희 - 돌직구 Remix

이정희 - 돌직구 Remix

242
익명·12.12.0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0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06익명

네다음간첩 너나 예의를 갖춰라

0
익명·12.12.06익명

박근혣ㅋㅋㅋㅋ

0
익명·12.12.07익명

ㅂㄱㅎ 말좀 하게 해줘라 ㅋㅋㅋ 닥쳐 말포이도 아니고 ㅋㅋㅋㅋ 애가 말을 못해 ㅋㅋㅋㅋ

0
익명·12.12.07익명

ㅋㅋ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욕도좀해봐 그러면 지지해준다

0
익명·12.12.07익명

ㅂㄱㅎ 떡실신ㅋㅋㅋㅋ 아잌ㅋㅋ
토론 겁나재밌네 ㅋㅋㅋ

0
익명·12.12.07익명

네 다음남쪽나라^^?

0
익명·12.12.07익명

예 다음 남쪽나라 종x ㅇㅇ?

0
익명·12.12.08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08익명

ㅋㅋㅋ 와 진짜 돌직구.. 모든게 뻥뚤리는 느낌!!

0
익명·12.12.09익명

이거 원래 bgm 좀 알려주셈

0
Level 4이정희·12.12.09

수첩 실신.

0
익명·12.12.09익명

존나 시원하다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09익명

나랑께 死일만에 死주화 시켰당께

0
익명·12.12.09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ㄱㅎㅋㅋㅋㅋㅋㅋㅉㅉ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09익명

어딜들어!어딜 듣냐고!

0
익명·12.12.10익명

저는 리정희를 떨어뜨리기 위해나왔습니다.

0
익명·12.12.11익명

누난 종북스타일!

0
익명·12.12.12익명

이거 원래 브금 뭐냐고 찐따드라

0
익명·12.12.12익명

센스가없노
너무 힙합느낌이다
좀 밝은분위기로 중간에 북!북!
이런거좀넣고하지

0
익명·12.12.12익명

전 박그네 후보 떨어트리로 나왔습니다.

0
익명·12.12.1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16익명

배경음악 원곡 아시는분 있나요?

0
익명·12.12.17익명

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17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박근혜 반박 존나 잘엎어놨네

0
익명·12.12.26익명

아오 리정희 종북년 OUT!

0
익명·12.12.26익명

네 다음 남쪽정부

0
익명·12.12.26익명

이정희 지지자는 아니지만 틀린 말이 아닌거라 거참 재미있네 ㅋㅋㅋ

0
익명·12.12.26익명

리정희까려고 만든 브금에 좌좀색기들 좋다고 댓글다는 꼴좀보소 뇌가 없네 진짜 ㅋㅋㅋㅋ실소다

0
익명·12.12.26익명

ESTi라는 골수 디씨하는색기가 만든건데 제목이 돌직구라고 존나 좌좀색기들 날뛰네

0
익명·12.12.26익명

리정희 까려고 만든 BGM인데 박근혜가 욕먹노?

0
익명·12.12.28익명

어쨌든 개콘보는 기분이었다

0
익명·12.12.29익명

남쪽정부 아웃

0
익명·13.01.02익명

수고했소 리정희 동무

0
익명·13.01.18익명

공포다

0
익명·13.01.27익명

이정희ㅉ...

0
익명·13.02.04익명

ㅋㅋㅋㅋ 좌좀들 누구 까는지도 모르네

0
Level 17train·13.02.21

KNOCK OUT

0
익명·13.03.08익명

네 다음 남쪽정부^^ 좌좀홍어들은 덤이盧?

0
익명·13.03.11익명

아 이거 배경음악만 쏙 뽑아내면 딱 좋은데

0

홍어들 기분좋盧

0
익명·13.03.22익명

홍어들 기분 좋냐? ㅋㅋㅋ 븅신들

0
익명·13.04.07익명

ㄴ네다홍

0
익명·13.06.02익명

ㅁㅊㅋㅋㅋㅋㅋㅋ이정희아나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6.25익명

레지던트盧블 6편 BGM 결정

0
익명·13.08.24익명

근데 쟤 수석맞냐. 존나 말못하네 팩트도없고 논리도없고 저지랄로지껄이면 낸시랭이랑 다를게없네 ㅋㅋㅋㅋㅋㅋ

박그네 한숨만나왓을듯 이딴년이 나랑같은자리에잇다니하면서 ㅋㅋ

0
익명·13.08.29익명

요시! 이정희 김정일 기쁨조행!

0
익명·14.01.14익명

일베충들화력 ㄷㄷ해

0
익명·14.01.28익명

간처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