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희 - 돌직구 Remi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다음간첩 너나 예의를 갖춰라
박근혣ㅋㅋㅋㅋ
ㅂㄱㅎ 말좀 하게 해줘라 ㅋㅋㅋ 닥쳐 말포이도 아니고 ㅋㅋㅋㅋ 애가 말을 못해 ㅋㅋㅋㅋ
ㅋㅋ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욕도좀해봐 그러면 지지해준다
ㅂㄱㅎ 떡실신ㅋㅋㅋㅋ 아잌ㅋㅋ
토론 겁나재밌네 ㅋㅋㅋ
네 다음남쪽나라^^?
예 다음 남쪽나라 종x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와 진짜 돌직구.. 모든게 뻥뚤리는 느낌!!
이거 원래 bgm 좀 알려주셈
존나 시원하다ㅋㅋㅋㅋㅋㅋㅋ
나랑께 死일만에 死주화 시켰당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ㄱㅎㅋㅋㅋㅋㅋㅋㅉㅉㅋㅋㅋㅋㅋㅋ
어딜들어!어딜 듣냐고!
저는 리정희를 떨어뜨리기 위해나왔습니다.
누난 종북스타일!
이거 원래 브금 뭐냐고 찐따드라
센스가없노
너무 힙합느낌이다
좀 밝은분위기로 중간에 북!북!
이런거좀넣고하지
전 박그네 후보 떨어트리로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음악 원곡 아시는분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박근혜 반박 존나 잘엎어놨네
아오 리정희 종북년 OUT!
네 다음 남쪽정부
이정희 지지자는 아니지만 틀린 말이 아닌거라 거참 재미있네 ㅋㅋㅋ
리정희까려고 만든 브금에 좌좀색기들 좋다고 댓글다는 꼴좀보소 뇌가 없네 진짜 ㅋㅋㅋㅋ실소다
ESTi라는 골수 디씨하는색기가 만든건데 제목이 돌직구라고 존나 좌좀색기들 날뛰네
리정희 까려고 만든 BGM인데 박근혜가 욕먹노?
어쨌든 개콘보는 기분이었다
남쪽정부 아웃
수고했소 리정희 동무
공포다
이정희ㅉ...
ㅋㅋㅋㅋ 좌좀들 누구 까는지도 모르네
네 다음 남쪽정부^^ 좌좀홍어들은 덤이盧?
아 이거 배경음악만 쏙 뽑아내면 딱 좋은데
홍어들 기분 좋냐? ㅋㅋㅋ 븅신들
ㄴ네다홍
ㅁㅊㅋㅋㅋㅋㅋㅋ이정희아나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지던트盧블 6편 BGM 결정
근데 쟤 수석맞냐. 존나 말못하네 팩트도없고 논리도없고 저지랄로지껄이면 낸시랭이랑 다를게없네 ㅋㅋㅋㅋㅋㅋ
박그네 한숨만나왓을듯 이딴년이 나랑같은자리에잇다니하면서 ㅋㅋ
요시! 이정희 김정일 기쁨조행!
일베충들화력 ㄷㄷ해
간처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