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07
나루토 질풍전 -슬프고 장엄함-

나루토 질풍전 -슬프고 장엄함-

126
익명·13.05.01익명

장엄 크리

0
Level 0하렌·13.05.13

전 이노래 무지 좋아합니다^^

0
익명·14.01.21익명

언제가 사람이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할 시대가 올거라난 믿는다 - 지라이야

0
익명·14.12.04익명

지라이야 : 나루토 넌 4대 호카게와 닮은점이 많구나

0
익명·18.10.03익명

아.. 지라이야죽고 나루토가 과거 지라이야와의 추억 회상할때.. 이노래 너무 아련하다

0
익명·18.10.03익명

지라이야 죽음회상노래군.. 요브금 개인적으로진짜 좋아해서찾고있었는데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