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엄 크리
전 이노래 무지 좋아합니다^^
언제가 사람이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할 시대가 올거라난 믿는다 - 지라이야
지라이야 : 나루토 넌 4대 호카게와 닮은점이 많구나
아.. 지라이야죽고 나루토가 과거 지라이야와의 추억 회상할때.. 이노래 너무 아련하다
지라이야 죽음회상노래군.. 요브금 개인적으로진짜 좋아해서찾고있었는데ㅠㅠ
장엄 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