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ost 꿈의 등불 풀버전
풀버전이라기 보다는 길게 이어 붙인거 같은데
풀버전? 뭔 헛소리임? 그냥 2번 둘러주는고 같은데
감사합니다 노래 스고이 원래 풀 버전이 다 이어 붙인 거에요
오오오오오오오옹
ㅇ
풀버전이라기 보다는 길게 이어 붙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