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즈 & 판처【 ガールズ&パンツァー 】카추샤 Катюша
28
익명·13.08.01익명
발음 제대로 해라 왜놈들아
0
익명·13.10.20익명
풀버전 있는디
0
익명·13.12.01익명
ypa!(만세) 프라우다고교 우라!!
0
익명·14.01.19익명
ㅋ 이상함...
0
익명·14.02.13익명
풀버전이없내
0
익명·14.02.18익명
혐
0
익명·14.06.06익명
저풀버젼있는데...
0
익명·14.07.10익명
드디어 떳네
0
익명·15.02.25익명
그래도 이정도면 일본인 치고는 좋은발음이라고 양덕들이 그러던데
0
익명·15.05.26익명
은근 괜찮은데...
0

CCCP클랜에서 사용하려고 올려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