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 음유 (EMU)
쓸쓸한 느낌의 짧은 곡입니다.
189
익명·18.10.03익명
이자는 동갤의 보배인 데스우
0
익명·18.10.03익명
음유님 항상 응원합니다!
(이번 곡도 아주 좋아요ㅠㅜ)
0
익명·18.10.03익명
감사합니다! 좋아요!
0
익명·18.10.03익명
초승달이 뜬 밤, 딱 오늘 밤이네요. 잘 듣고 갑니다!
0
익명·18.10.03익명
너무 좋아뇨!! 유튜브 브금으로 사용할게요 안된다면 말해주세ㅣ요! 출처는 브금저장소 음유님 으로 남기겠습니다
0
익명·18.10.03익명
노래 좋네요 ♡ 출처 남기고 유튜브 브금으로 써도 될까요 ? 안되면 말해주세용
0
익명·18.10.03익명
유튜브 브금으로 사용하겠습니다 !
0
익명·18.10.03익명
영상 공모전에 제출할 영상에 BGM으로 30초 정도만 사용해도 될까요? 음유님 이름 꼭 명시할께요!
0
![[자작곡] 초승달이 뜬 밤 (쓸쓸, 슬픔, 우울, 잔잔, 몽환, 고요, 오르골)](https://files.bgmstore.net/posts/qGAn5/cover.jpg?X-Amz-Algorithm=AWS4-HMAC-SHA256&X-Amz-Checksum-Mode=ENABLED&X-Amz-Credential=A0ULLAHXPLFHX7U7S3SL%2F20260625%2Fap-northeast-2%2Fs3%2Faws4_request&X-Amz-Date=20260625T132837Z&X-Amz-Expires=86400&X-Amz-SignedHeaders=host&x-id=GetObject&X-Amz-Signature=f65e7621dc061f7dccbf8e883d8d786f1686014cca3bdd412cd3296e819e3cd1)
ㄴ동갤러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