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3
빌리메딕

빌리메딕

15
익명·13.01.17익명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5익명

의사가왔습니다 부르셧나요 어디가 아프세요 중상인가요 최선을 다할게요 좀 아플거에요 자 수술시간입니다 제가 실수하면 조금아프고 실수하면 많이 아플거예요 이 부위 어디에 연결하는지 아시는분?

0
익명·14.05.10익명

으아잇 깜짝이야! 미친거아냐? 뭐 이딴 작전이 다있어, 네? 해병없어요? 엿은 댁이나 드셔. 으아잇! 아직 장가도 못갔는데! 사람살려!! 누가 이럴쭐 알았냐구! 내 팔자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