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드레노어의 군주.전설퀘 진행하는 카드가의 탑 안 BGM.
음악 자체는 판다리아때 나온 제이나 테마야.
ㄴ윗댓글이맞음 ㅇㅇ 드군 ㄴㄴ,5.2패치때 천둥왕패치되면서 천둥섬얼라이언스본진브금
음악 자체는 판다리아때 나온 제이나 테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