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음] 엘소드 - 페이타마을 (잔잔, 평화, 희망)](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배경음] 엘소드 - 페이타마을 (잔잔, 평화, 희망)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배경음] 엘소드 - 페이타마을 (잔잔, 평화, 희망)
오? 형, 악기도 다룰 줄 알아?
근데 진짜 웃기게 생겼네.
너무 놀리지 마~
악기라면 나도 조금 다룰 수 있어.
응, 바람한다면가르쳐 줄 수 있어.
배워두면 삶도 풍요로워지고
정말 좋다구~?
....그립군..
ㅋㅋㅋㅋㅋㅋ 지혼자말함ㅁ
여기가 페이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작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혼자 1인5역 훠이훠이 덕후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이댓글생각나서 다시와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 늘어나있네
오빠생각난다...
아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나쁘지않군
공기가왠지 습한데?
하멜과는 천지차이군
그렇지만 꽤 만족해..넓으니까
하지만 하멜보단못하지..
요긴 또 뭐여
난 페이타에서 대전 하는생각이..
성지순례왔쪄염
뭐야 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와. 페이타 탑 꼭대기는 처음이지?
올ㅋ
여기가 페이타인가?
마을이 거지 같은 분위기네
뭐 여긴 우리 기지 헤헷
코보서비스 도우미, 아리엘 입니다~ ^^
시X 애들 이상해 레이븐은 알테라부터 깨면되고
이브는 페이타부터 깨면되고
청은 하멜부터 깨면되는데
이생키들 다 루벤에서 시작해
보스는 물리치고 왔니? 늦었네?
....
성지순례라니
아, 지금까지 도와주셔서...고마워요...
그런데...어...아...
혼자 있으면 심심하거든 그러니까 특별 서비스다.
내 달빛걸린 망치로 두들기면 뭐든지 새것처럼 변한다네!
음? 여기가 아니군.
어라, 여기는 페이타 맞아? 오오 없는동안 많이 변했는데?
어.....어 여기 마을맞나요? 어쩐지.... 마족이 있는거 같아요!!
여기오니 힘이 더 빠져나가는 느낌이다... 끼낌이 낌낌낌낌 낌서 낌낌낌낌
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들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빵 사랑합니다 고갱님
나소드는 강합니다 그렇죠 ?
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누가 죽음?
...옛날이 생각나네..
뭔가의 어둠의 기운이 참 잔잔하다..또 오고싶네..
여기는 돌뿐이니깐 블레이즈 스텝!
흐콰한다!하하하하ㅏ하하핳하ㅏ하하하하ㅏ
마족이 한군데로 뭉쳐 방어력을 과시하고 있군..그럼 하이퍼소닉스텝!
뭉쳐있으면 오히려 해라는 걸 모르나? 와일드 차지!
그리고 세계는 멸망한다
ㅇㄴ 머얔ㅋㅋ
덤벼라,애송이!

음.. 나쁘지 않군.. 잠시 쉬도록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