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11
[배경음] 엘소드 - 페이타마을 (잔잔, 평화, 희망)

[배경음] 엘소드 - 페이타마을 (잔잔, 평화, 희망)

328
익명·12.11.16익명

음.. 나쁘지 않군.. 잠시 쉬도록 하지.

0
익명·12.11.16익명

오? 형, 악기도 다룰 줄 알아?
근데 진짜 웃기게 생겼네.

0
익명·12.11.16익명

너무 놀리지 마~
악기라면 나도 조금 다룰 수 있어.
응, 바람한다면가르쳐 줄 수 있어.
배워두면 삶도 풍요로워지고
정말 좋다구~?

0
익명·12.11.16익명

....그립군..

0
익명·12.11.17익명

ㅋㅋㅋㅋㅋㅋ 지혼자말함ㅁ

0
익명·12.11.17익명

여기가 페이타인가?

0
익명·12.11.24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작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07익명

지혼자 1인5역 훠이훠이 덕후덤시

0
익명·12.12.1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이댓글생각나서 다시와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 늘어나있네

0
익명·12.12.16익명

오빠생각난다...

0
익명·12.12.19익명

아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26익명

여기나쁘지않군
공기가왠지 습한데?
하멜과는 천지차이군
그렇지만 꽤 만족해..넓으니까
하지만 하멜보단못하지..

0
익명·12.12.29익명

요긴 또 뭐여

0
익명·12.12.31익명

난 페이타에서 대전 하는생각이..

0
익명·13.01.02익명

성지순례왔쪄염

0
익명·13.01.06익명

뭐야 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08익명

어서와. 페이타 탑 꼭대기는 처음이지?

0
익명·13.01.11익명

올ㅋ

0
익명·13.01.11익명

여기가 페이타인가?
마을이 거지 같은 분위기네
뭐 여긴 우리 기지 헤헷

0
익명·13.01.14익명

코보서비스 도우미, 아리엘 입니다~ ^^

0
익명·13.01.17익명

시X 애들 이상해 레이븐은 알테라부터 깨면되고
이브는 페이타부터 깨면되고
청은 하멜부터 깨면되는데
이생키들 다 루벤에서 시작해

0
익명·13.01.19익명

보스는 물리치고 왔니? 늦었네?

0
익명·13.01.19익명

....

0
익명·13.01.19익명

성지순례라니

0
Level 9맛동산·13.0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3익명

아, 지금까지 도와주셔서...고마워요...
그런데...어...아...

0
익명·13.01.26익명

혼자 있으면 심심하거든 그러니까 특별 서비스다.

0
Level 9맛동산·13.01.26

아 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찾아오게 되네요 ㅋㅋㅋ

0
익명·13.01.27익명

내 달빛걸린 망치로 두들기면 뭐든지 새것처럼 변한다네!
음? 여기가 아니군.

0
익명·13.02.03익명

어라, 여기는 페이타 맞아? 오오 없는동안 많이 변했는데?

0
익명·13.02.03익명

어.....어 여기 마을맞나요? 어쩐지.... 마족이 있는거 같아요!!

0
익명·13.02.07익명

여기오니 힘이 더 빠져나가는 느낌이다... 끼낌이 낌낌낌낌 낌서 낌낌낌낌

0
익명·13.02.09익명

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들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2.14익명

ㅋㅋㅋ

0

포탈은 앞으로 백걸음만 걸으시면 됩니다...

0

자..잠깐! 그쪽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0
익명·13.02.15익명

빵 사랑합니다 고갱님

0
익명·13.02.15익명

나소드는 강합니다 그렇죠 ?

0
익명·13.02.15익명

0
익명·13.02.16익명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익명·13.02.16익명

누가 죽음?

0
익명·13.02.19익명

...옛날이 생각나네..

0
익명·13.02.19익명

뭔가의 어둠의 기운이 참 잔잔하다..또 오고싶네..

0
익명·13.02.19익명

여기는 돌뿐이니깐 블레이즈 스텝!

0
익명·13.02.19익명

흐콰한다!하하하하ㅏ하하핳하ㅏ하하하하ㅏ

0
익명·13.02.19익명

마족이 한군데로 뭉쳐 방어력을 과시하고 있군..그럼 하이퍼소닉스텝!

0
익명·13.02.19익명

뭉쳐있으면 오히려 해라는 걸 모르나? 와일드 차지!

0
익명·13.02.20익명

그리고 세계는 멸망한다

0
익명·13.02.21익명

ㅇㄴ 머얔ㅋㅋ

0
익명·13.02.23익명

덤벼라,애송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