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극장판 버터플라이 한국 Full 버젼[추억, 신남]](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디지몬극장판 버터플라이 한국 Full 버젼[추억, 신남]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디지몬극장판 버터플라이 한국 Full 버젼[추억, 신남]
dksenl98
오 추억돋는당!!
추억 ㄷㄷ해
와 감동
우와
추억 !
추억 ㄷㄷ해
아..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
눈물날라함..
오오 ㅠㅠㅠㅠㅠ 노래가 ㅠㅠ 정말 좋다 ㅠㅠ 받아가요
퍼가요
감사합니다
어어어어어ㅓㅇㅇㅇㅇㅇ
추억ㄷㄷ해
원래이런노래가아니였는뎁...진짜디지몬포켓몬한테묻힘
디지몬은 솔직히 동심을 깨는 애니였어
그래도 날아 오를꺼야~ 그래서 저압에 의해 몸터짐
10년전 타임머신 없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진짜좋다
한국판도 나름 좋다 정말로. 아니 애초에 Butterfly라는 노래 자체가 너무 좋은거야..ㅠㅜㅜ 이게 벌써 10년이라니 믿기지가 않아. 정말 위에 누가 말한것처럼 타임머신 없나.. 돌아가고 싶은데..
디지몬은 그렇게 간단한 만화가 아니었다
어렸을때 보면 디지몬 먼내용인지 이해하기 살짝 어렵지
노래지리겠다
투니버스는 진짜10년전이 최곤대 ㅠㅠ
추억타령하지마
아구몬보고싶다..
ㅜㅜㅜㅜㅜ추억이다 이거 비디오 빌려봤는데 매일!!!!!!♥♥♥
부르신분 돌아가셨습니다... 애도를표합시다
뭐냐 이노래는
어디서 나온거더라 허컿커헣커
그래 이려야지
이 노래는 언제들어도 눈물날 정도로 감동적이란 말이죠...
위에 초딩이란 놈은 그냥 흔한 관종인가?
진심 초1때로 돌아가고싶네 2003년때 디지몬 보면서 얼마나 좋았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시발 존나 노래만들었는데도 설렌다
현실 세계랑 디지털 세계 다죽어 가게 생겼는대 깨알같이 블루스크린 띠운 켬퓨터가 개객끼.
나 이거 얼마전에 들었을때 눈물났음... ㅅㅂ 내동심 아 진심 그때로 돌아가고싶다
디지몬 보면서 울고 웃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내가 20살이라니
쯧/ 피자랑 치킨은 엄연히 다르다 새기야.치킨은 치킨만의 매력,피자는 피자만의 매력이 있다.
비유도 쫌 좋은걸들어라. 완전 다르거든 ㅡㅡ
짱
마지막회에서 디지몬이랑 헤어질때 나오는 노래 ㅠㅠ

댓글없어서 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