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극장판 버터플라이 한국 Full 버젼[추억, 신남]

디지몬극장판 버터플라이 한국 Full 버젼[추억, 신남]

789
익명·12.11.13익명

댓글없어서 써주

0
Level 0브금스토어·12.11.29

ㅇㅇ

0
익명·12.12.01익명

dksenl98

0
익명·13.01.01익명

오 추억돋는당!!

0
익명·13.01.10익명

추억 ㄷㄷ해

0
익명·13.01.19익명

와 감동

0
익명·13.01.19익명

우와

0
익명·13.01.21익명

추억 !

0
익명·13.01.25익명

추억 ㄷㄷ해

0
익명·13.01.31익명

아..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2.04익명

눈물날라함..

0
익명·13.02.08익명

오오 ㅠㅠㅠㅠㅠ 노래가 ㅠㅠ 정말 좋다 ㅠㅠ 받아가요

0
익명·13.02.09익명

퍼가요

0
익명·13.02.18익명

감사합니다

0
익명·13.02.18익명

어어어어어ㅓㅇㅇㅇㅇㅇ

0
익명·13.02.27익명

추억ㄷㄷ해

0
익명·13.03.01익명

원래이런노래가아니였는뎁...진짜디지몬포켓몬한테묻힘

0
익명·13.03.18익명

디지몬은 솔직히 동심을 깨는 애니였어

0
익명·13.04.07익명

그래도 날아 오를꺼야~ 그래서 저압에 의해 몸터짐

0
익명·13.04.13익명

10년전 타임머신 없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4.14익명

노래진짜좋다

0
Level 0기분미·13.04.24

와이거 들어본듯함 ㅋㅋ 옛날에 디지몬 너무재밌게봤는데 ㅋㅋ 친구들이랑 나 재할래 라고 하면서 ㅋㅋ

0
Level 0기분미·13.04.24

알겠다 디지몬 마지막부분 노래구나 옜날엔 잘안들었던것 같지만 지금들으니 너무 좋다 ㅎㅎ 너무 신나고 디지몬 옛날에비디오 1화2화 를 얼마나 받는지 ㅎㅎ

0
Level 0기분미·13.04.24

이제 다 생각난다 ㅋ

0
Level 0기분미·13.04.24

아 ㅋ 아니구나 아 잘못알음 이제 다알았겠다 ㅋㅋㅋ 극장판이구나 ㅋㅋ 본듯함 ㅋㅋㅋ 이제 다생각남 ㅋㅋ 친구집에서 나 아무튼 본듯 ㅋㅋ

0
Level 0기분미·13.04.24

아 ㅋㅋ 이거 극장판 고양이 ㅋㅋ나오는거구나 아 ㅠㅠ 디지몬이 실화였으면좋겠다 ㅋ 내가 거기서 주인공이였으면 ㅋ

0
Level 0기분미·13.04.25

0
익명·13.05.01익명

한국판도 나름 좋다 정말로. 아니 애초에 Butterfly라는 노래 자체가 너무 좋은거야..ㅠㅜㅜ 이게 벌써 10년이라니 믿기지가 않아. 정말 위에 누가 말한것처럼 타임머신 없나.. 돌아가고 싶은데..

0
익명·13.06.07익명

디지몬은 그렇게 간단한 만화가 아니었다

0
익명·13.06.10익명

어렸을때 보면 디지몬 먼내용인지 이해하기 살짝 어렵지

0
익명·13.06.17익명

노래지리겠다

0
익명·13.07.09익명

투니버스는 진짜10년전이 최곤대 ㅠㅠ

0
익명·13.08.06익명

추억타령하지마

0
익명·13.08.25익명

아구몬보고싶다..

0
익명·13.09.08익명

ㅜㅜㅜㅜㅜ추억이다 이거 비디오 빌려봤는데 매일!!!!!!♥♥♥

0
익명·13.11.18익명

부르신분 돌아가셨습니다... 애도를표합시다

0
익명·13.11.22익명

뭐냐 이노래는

0
익명·13.11.24익명

어디서 나온거더라 허컿커헣커

0
Level 0honeybear·13.12.03

으헝헝허허허허ㅜㅠ
추억 돋는당ㅜㅜ

0
익명·13.12.17익명

그래 이려야지

0
익명·13.12.31익명

이 노래는 언제들어도 눈물날 정도로 감동적이란 말이죠...
위에 초딩이란 놈은 그냥 흔한 관종인가?

0
익명·14.02.20익명

진심 초1때로 돌아가고싶네 2003년때 디지몬 보면서 얼마나 좋았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Level 0빅 범·14.02.24

흐아..ㅠㅠ

0
익명·14.03.16익명

와시발 존나 노래만들었는데도 설렌다

0
익명·14.04.06익명

현실 세계랑 디지털 세계 다죽어 가게 생겼는대 깨알같이 블루스크린 띠운 켬퓨터가 개객끼.

0
익명·14.04.16익명

나 이거 얼마전에 들었을때 눈물났음... ㅅㅂ 내동심 아 진심 그때로 돌아가고싶다

0
익명·14.04.18익명

디지몬 보면서 울고 웃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내가 20살이라니

0
익명·14.08.04익명

쯧/ 피자랑 치킨은 엄연히 다르다 새기야.치킨은 치킨만의 매력,피자는 피자만의 매력이 있다.
비유도 쫌 좋은걸들어라. 완전 다르거든 ㅡㅡ

0
익명·14.08.22익명

0
익명·14.09.07익명

마지막회에서 디지몬이랑 헤어질때 나오는 노래 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