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프로젝트 온리전인 방년소녀탄막제 3막에 내놓을 동방 어레인지 중 하나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래를 듣고 마음에 들어서 한번 댓글을 달아봅니다. 몇일뒤 제가 경찰청에서 하는 ucc를 응모하려고 하는데 실례가 아니라면 이 음악을 브금으로 넣어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물론 출처는 밝힐거고요. 괜찮으시다면 답변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노래를 듣고 마음에 들어서 한번 댓글을 달아봅니다. 몇일뒤 제가 경찰청에서 하는 ucc를 응모하려고 하는데 실례가 아니라면 이 음악을 브금으로 넣어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물론 출처는 밝힐거고요. 괜찮으시다면 답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