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26
포켓몬스터 - Battle With Red (긴장)

포켓몬스터 - Battle With Red (긴장)

321
Level 8내피온·12.12.01

0
Level 8내피온·12.12.02

인기도좀 올려주센

0
익명·13.01.15익명

나포켁몬하는대이거
전포잡을때브금

0
익명·13.01.1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듣고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스터 넘 잼쪄ㅠㅠ노래가 쓸데없이 심각하네...ㅠㅠ

0
익명·13.01.22익명

추억 돋네

0
익명·13.01.27익명

레드사마 ㄷㄷ해

0
익명·13.02.02익명

님들 그거 아심? 내가 게임에서 레드 쳐발름 ... 치트로...ㅈㅅ

0
익명·13.02.07익명

레드 은근히 쉬움 처음에는어렵지만 ㅋㅋ 아직도난 골드 칩을가지고있지 그것도 풀박스로!

0
익명·13.02.21익명

ㅇㄹㅇㄹㅇㅇ 님도 아시는구나 ㅋㅋㅋㅋ 골드칩 ㅋㅋㅋㅋ 나 그거 다잇음 그리고 요즘에 인터넷에도나왓다능....

0
익명·13.03.01익명

레드한테 5번 털린건 안자랑

0
익명·13.03.01익명

다초딩들이자랑중ㅋ

0
익명·13.03.01익명

어레인지 버전인가보네 닌텐도에서 이런 소리가 나올리가없지

0
익명·13.03.01익명

ㅋㅋ 뭐 도망 갈때쓰면되네 ㅋㅋ

0
익명·13.03.26익명

내가 레드 치트안쓰고 30번 정도 도전해서 간신히 이김 헠헠

0
익명·13.04.06익명

잠만보 개객기

0
익명·13.04.07익명

꼭 초딩들이 자랑하지

0
익명·13.04.29익명

... ... ... ...

0
익명·13.05.03익명

ENENNENEN

0
익명·13.05.05익명

.... .... ....

0
익명·13.05.15익명

아무것도모르는년들이이건닌텐도에서안나오는거다포켓몬박사
라는놈아

0
익명·13.05.23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렉기타 쩌네

0
익명·13.05.29익명

레드 ㅈ같은 샛기

0
익명·13.05.30익명

야 솔직히 레드 그리 어렵지도
않은거같은데?; 마기 성님 엔트리에 넣고 가니까 아주 그냥
쉐이킹 해주던데?

0
익명·13.06.01익명

레드 조낸 어려워 시밤들앜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6.08익명

진짜 피카츄 레벨보고 지렸는데 55짤 마기라스 지진 ㅅㄱ

0
익명·13.06.08익명

위에 댓글중 뭔 개소리가많아;
레드랑 싸울때 나는 소리인데
신골드버젼에서 이게 약간 편곡되서 나옴 이찌레미야 알고말해

0
익명·13.06.22익명

이거 어레인지버전이다

0
익명·13.06.30익명

에효 레드깻다고 잘하노?
너흰 모래팟육성은 해봣노?
포찔들이 좇나 선동하지말자

0
익명·13.07.15익명

관동 최고의 짐 트레이너가 어쨌단 말이냐 나는 정점이다

0
익명·13.09.06익명

훗...

0
익명·13.10.03익명

레드성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0
익명·13.11.11익명

와 ㅋㅋㅋ 개긴박하네 손떨린다

0
익명·14.09.25익명

난 피카츄가 빡치던데; 번개쓰고 ㅅㅂ

0
익명·14.10.07익명

아 이게 포켓몬 노래구나

0
익명·14.12.19익명

이야~ ㅋㅋ 편집 완전 잘하신다 ㅋㅋ

0
익명·15.01.22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6mmmkklo·15.07.18

추억돋넴 난 그냥 분화블레이범으로 다 밀어버렷는데 ㅋㅋ

0
익명·15.08.20익명

오 작가가왔다 모두지워버려주지

0
Level 0Pmtake·17.03.31

굿굿 아주 굿

0
익명·18.04.13익명

고마워요

0
익명·18.10.03익명

레드랑 틀림 이건 전설 포켓몬 잡을떄 나오는소리
(아르세우스만아님)나 포켓몬대해 잘안다능ㅋ ㅋㅋ

0
익명·18.10.03익명

닌텐도에서도 이거 나오면 좋겠다
이런 고퀼이 좀ㅋ
아 포켓몬하고싶어진다! 3DS살 돈이 없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