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켓몬스터 - Battle With Red (긴장)
나포켁몬하는대이거
전포잡을때브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듣고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스터 넘 잼쪄ㅠㅠ노래가 쓸데없이 심각하네...ㅠㅠ
추억 돋네
레드사마 ㄷㄷ해
님들 그거 아심? 내가 게임에서 레드 쳐발름 ... 치트로...ㅈㅅ
레드 은근히 쉬움 처음에는어렵지만 ㅋㅋ 아직도난 골드 칩을가지고있지 그것도 풀박스로!
ㅇㄹㅇㄹㅇㅇ 님도 아시는구나 ㅋㅋㅋㅋ 골드칩 ㅋㅋㅋㅋ 나 그거 다잇음 그리고 요즘에 인터넷에도나왓다능....
레드한테 5번 털린건 안자랑
다초딩들이자랑중ㅋ
어레인지 버전인가보네 닌텐도에서 이런 소리가 나올리가없지
ㅋㅋ 뭐 도망 갈때쓰면되네 ㅋㅋ
내가 레드 치트안쓰고 30번 정도 도전해서 간신히 이김 헠헠
잠만보 개객기
꼭 초딩들이 자랑하지
... ... ... ...
ENENNENEN
.... .... ....
아무것도모르는년들이이건닌텐도에서안나오는거다포켓몬박사
라는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렉기타 쩌네
레드 ㅈ같은 샛기
야 솔직히 레드 그리 어렵지도
않은거같은데?; 마기 성님 엔트리에 넣고 가니까 아주 그냥
쉐이킹 해주던데?
레드 조낸 어려워 시밤들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피카츄 레벨보고 지렸는데 55짤 마기라스 지진 ㅅㄱ
위에 댓글중 뭔 개소리가많아;
레드랑 싸울때 나는 소리인데
신골드버젼에서 이게 약간 편곡되서 나옴 이찌레미야 알고말해
이거 어레인지버전이다
에효 레드깻다고 잘하노?
너흰 모래팟육성은 해봣노?
포찔들이 좇나 선동하지말자
관동 최고의 짐 트레이너가 어쨌단 말이냐 나는 정점이다
훗...
레드성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와 ㅋㅋㅋ 개긴박하네 손떨린다
난 피카츄가 빡치던데; 번개쓰고 ㅅㅂ
아 이게 포켓몬 노래구나
이야~ ㅋㅋ 편집 완전 잘하신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작가가왔다 모두지워버려주지
고마워요
레드랑 틀림 이건 전설 포켓몬 잡을떄 나오는소리
(아르세우스만아님)나 포켓몬대해 잘안다능ㅋ ㅋㅋ
닌텐도에서도 이거 나오면 좋겠다
이런 고퀼이 좀ㅋ
아 포켓몬하고싶어진다! 3DS살 돈이 없다

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