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21
이치고최후의 월아전충-진지한노래

이치고최후의 월아전충-진지한노래

150
익명·13.02.24익명

이브금 진짜알고싶은데 모죠??

0
익명·13.03.08익명

stand be up strong

0
익명·13.03.08익명

stand up be strong 이엇네 미안

0
익명·13.03.16익명

stand up be strong

0
익명·13.03.21익명

무월(無月)/무게츠.

0
익명·13.04.09익명

이건 브금이 아니잔소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28익명

만카이 고큐아텐슈!!!!

0
익명·13.05.03익명

haha님 만카이가아니고 반카이아닌가요

0
익명·13.05.17익명

ㅋㅋㅋ뭐야 ㅋㅋ

0
익명·13.05.25익명

1님 만카이도 되고 반카이도 되요

0
익명·13.06.12익명

원래는 만카이가 기본적으로 맞는 읽기 방법인데 그냥 반카이라고 말하는 거임.

0
익명·13.06.22익명

헐 방심한상태서 들었더니

0
익명·14.05.19익명

만카이도 되고 반카이도 된다니 ㅋㅋㅋㅋ 반카이가 맞는 쪽이구먼 뭔 헛소리들인지.

0
익명·18.10.03익명

자막 : (사이고노게츠가텐쇼 테로와)최후의 월아천충라는건
(오레지신가)내 자신이
(게츠가니나루코도다) 월아가되는것이다.

0
익명·18.10.03익명

사이고노게츠가텐쇼 테로와 번역: 최후의 월아천충이라는건
오레지신가 번역 : 내자신이
게츠가니나루코도다 번역: 내자신이 직접 월아가되는것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