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치고최후의 월아전충-진지한노래
150
익명·13.03.08익명
stand be up strong
0
익명·13.03.08익명
stand up be strong 이엇네 미안
0
익명·13.03.16익명
stand up be strong
0
익명·13.03.21익명
무월(無月)/무게츠.
0
익명·13.04.09익명
이건 브금이 아니잔소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28익명
만카이 고큐아텐슈!!!!
0
익명·13.05.03익명
haha님 만카이가아니고 반카이아닌가요
0
익명·13.05.17익명
ㅋㅋㅋ뭐야 ㅋㅋ
0
익명·13.05.25익명
1님 만카이도 되고 반카이도 되요
0
익명·13.06.12익명
원래는 만카이가 기본적으로 맞는 읽기 방법인데 그냥 반카이라고 말하는 거임.
0
익명·13.06.22익명
헐 방심한상태서 들었더니
0
익명·14.05.19익명
만카이도 되고 반카이도 된다니 ㅋㅋㅋㅋ 반카이가 맞는 쪽이구먼 뭔 헛소리들인지.
0
익명·18.10.03익명
자막 : (사이고노게츠가텐쇼 테로와)최후의 월아천충라는건
(오레지신가)내 자신이
(게츠가니나루코도다) 월아가되는것이다.
0
익명·18.10.03익명
사이고노게츠가텐쇼 테로와 번역: 최후의 월아천충이라는건
오레지신가 번역 : 내자신이
게츠가니나루코도다 번역: 내자신이 직접 월아가되는것이다
0

이브금 진짜알고싶은데 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