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1.07출처: 모름.
진실 of Mad Soul Child - 내가 그리웠니 ft. 몽

진실 of Mad Soul Child - 내가 그리웠니 ft. 몽

문제되면 삭제함.

173
익명·14.11.09익명

내 이가 그리웟니

0
익명·14.11.09익명

mc몽 진짜 오랜만 네

0
익명·14.11.09익명

피처링이 몽???

0
익명·14.11.09익명

feat가 몽이라니ㅋㅋㅋㅋ

0
익명·14.11.09익명

일부러 그렇게하신건가

0
익명·14.11.10익명

발치몽 복귀.. 내

0
익명·14.11.10익명

5년이면 자숙다한거같다
군대를 자숙핑계로 같다오자마자 다시오는 새.끼들보단 나은거같다

0
Level 26Σ.KIZ∀RU·14.11.10

부른사람하고 작곡가 아무래도 바꾸는게 나을까? 피쳐링 빨이라는 평이 허다하길래 일부로 이렇게 했는데

0
Level 26Σ.KIZ∀RU·14.11.10

부른사람하고 피쳐링 아무래도 바꾸는게 나을까요? 피쳐링 빨이라는 평이 있어서 일부러 이렇게 했는데

0
익명·14.11.11익명

mc몽 진짜 똥멍청이임 지 좋아하는 팬이 얼마나 많은데... 왜 그런짓 을 했는지 원. 5년자숙이라서 더 빡침 딱 군대 못갈나이에 복귀 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1.11익명

안그리웠어

0
익명·14.11.11익명

diss me 개새꺄

0
익명·14.11.12익명

그나저나 세월진짜빠르네 얘 발치사건이 벌써 5년..

0
Level 0박스모자·14.11.12

발치몽개새...

0
익명·14.11.12익명

진실씨 부분만 잘라서 듣고 싶다. 창법이 섹시함, 몽씨는 꺼져

0
익명·14.11.12익명

발치는되고 발찌는 안됩니까? 저도 복귀하겠습니다.

0
익명·14.11.13익명

엠씨몽 개까네; 그냥들어라 새기들아

0
익명·14.11.13익명

시발 귀버릴뻔했다

0
익명·14.11.13익명

발치몽ㅎㅇ

0
익명·14.11.13익명

자숙은 그....면제를 들고 일어난 하나의 그...이빨이야. 근데 원숭이가 원숭이니까 발치를 하지 않을수가 없잖아

0
익명·14.11.13익명

이빨도 없는것이

0
익명·14.11.13익명

우리집 씨몽키는 이빨이 없어요 ^*^

0
익명·14.11.28익명

수정좀요 ft몽 말고 ft발치몽 으로좀

0
Level 26Σ.KIZ∀RU·14.11.28

ㅋㅋ발치몽

0
익명·15.01.29익명

ft몽 ㅋㅋㅋㅋㅋㅋ 드립 ㅆㅅㅌㅊ

0
Level 26Σ.KIZ∀RU·15.02.22

ㄱㅅ ㅋㅋㅋ

0
익명·15.02.26익명

노래 좋다.

0
Level 0최선민·18.10.03

서버가 불안정하네요.
네트워크 상태는 양호한데 버벅거림이 있습니다.
4shared에도 업로드 해주실 수 있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