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되면 삭제함.


진실 of Mad Soul Child - 내가 그리웠니 ft. 몽
173
익명·14.11.09익명
mc몽 진짜 오랜만 네
0
익명·14.11.09익명
피처링이 몽???
0
익명·14.11.09익명
feat가 몽이라니ㅋㅋㅋㅋ
0
익명·14.11.09익명
일부러 그렇게하신건가
0
익명·14.11.10익명
발치몽 복귀.. 내
0
익명·14.11.10익명
5년이면 자숙다한거같다
군대를 자숙핑계로 같다오자마자 다시오는 새.끼들보단 나은거같다
0
익명·14.11.11익명
mc몽 진짜 똥멍청이임 지 좋아하는 팬이 얼마나 많은데... 왜 그런짓 을 했는지 원. 5년자숙이라서 더 빡침 딱 군대 못갈나이에 복귀 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1.11익명
안그리웠어
0
익명·14.11.11익명
diss me 개새꺄
0
익명·14.11.12익명
그나저나 세월진짜빠르네 얘 발치사건이 벌써 5년..
0
익명·14.11.12익명
진실씨 부분만 잘라서 듣고 싶다. 창법이 섹시함, 몽씨는 꺼져
0
익명·14.11.12익명
발치는되고 발찌는 안됩니까? 저도 복귀하겠습니다.
0
익명·14.11.13익명
엠씨몽 개까네; 그냥들어라 새기들아
0
익명·14.11.13익명
시발 귀버릴뻔했다
0
익명·14.11.13익명
발치몽ㅎㅇ
0
익명·14.11.13익명
자숙은 그....면제를 들고 일어난 하나의 그...이빨이야. 근데 원숭이가 원숭이니까 발치를 하지 않을수가 없잖아
0
익명·14.11.13익명
이빨도 없는것이
0
익명·14.11.13익명
우리집 씨몽키는 이빨이 없어요 ^*^
0
익명·14.11.28익명
수정좀요 ft몽 말고 ft발치몽 으로좀
0
익명·15.01.29익명
ft몽 ㅋㅋㅋㅋㅋㅋ 드립 ㅆㅅㅌㅊ
0
익명·15.02.26익명
노래 좋다.
0
내 이가 그리웟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