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3.06.06
함정카드 - 조선함정 (유머, 엽기, 흥겨움, 고전)

함정카드 - 조선함정 (유머, 엽기, 흥겨움, 고전)

125
익명·13.06.29익명

대감 소인의함정에 걸려들었소이다

0
익명·13.07.01익명

떠ㅓ떠ㅓㄸ

0
익명·13.07.02익명

허허허허헣허

0
익명·13.07.03익명

말이

0
익명·13.07.07익명

안나옴님 이거 말이 안나와서 낚시라는 거임 ㅋㅋ

0
익명·13.08.14익명

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재..재밌게들었습니다.. 후다닥

0
익명·13.08.19익명

땅↗땅땅땅따다다땅다다x3따다다 땅다다따 땅↗땅땅땅따다다땅다다x3 뚱땅 뚱땅따 뚱따라라라라라라 땅x3 뙁 땅!(댕~~~)

0
익명·13.08.19익명

ㄴ아 뚱따라라라라라라 땅x2 임

0
익명·13.08.19익명

ㄴ따다다 땅다다따 땅 1개 빠짐

0
익명·13.09.01익명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내다운로드브금25가다되어간다우오오오오오오오요오

0
익명·13.09.02익명

ㄴ그럼이제 방송을시작하시든지요

0
익명·13.11.02익명

대~감.. 오늘부터 대감의 호위무사를 맡은 000 입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말 마치고 칼로 대감 쥑임 ㅋㅋㅋ)

0
익명·14.03.14익명

퍼갈게요!우와!신기하다!

0
익명·14.05.07익명

이번역은 함정역이오. 내리실 문은 없소이다.

0
익명·14.06.08익명

띵똥띵똥 따라라

0
익명·14.06.27익명

소인마마 마마께선 지금 저의함정에 걸렸소이다
당신이마시던것은 한약이아닌 독약이옵니다

0
익명·14.09.05익명

개적절하군

0

유튜브에서 잘 사용하겠습니닼ㅋㅋ:D

0
익명·18.10.03익명

ㄴ 그건 님컴이 조선컴이라 그런거고 ㅋ
전 잘만나옴 ㅋ

0
익명·18.10.03익명

음 함정풍경이 좋구나 예전하

0
익명·18.10.03익명


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