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정카드 - 조선함정 (유머, 엽기, 흥겨움, 고전)
125
익명·13.07.01익명
떠ㅓ떠ㅓㄸ
0
익명·13.07.02익명
허허허허헣허
0
익명·13.07.03익명
말이
0
익명·13.07.07익명
안나옴님 이거 말이 안나와서 낚시라는 거임 ㅋㅋ
0
익명·13.08.14익명
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재..재밌게들었습니다.. 후다닥
0
익명·13.08.19익명
땅↗땅땅땅따다다땅다다x3따다다 땅다다따 땅↗땅땅땅따다다땅다다x3 뚱땅 뚱땅따 뚱따라라라라라라 땅x3 뙁 땅!(댕~~~)
0
익명·13.08.19익명
ㄴ아 뚱따라라라라라라 땅x2 임
0
익명·13.08.19익명
ㄴ따다다 땅다다따 땅 1개 빠짐
0
익명·13.09.01익명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내다운로드브금25가다되어간다우오오오오오오오요오
0
익명·13.09.02익명
ㄴ그럼이제 방송을시작하시든지요
0
익명·13.11.02익명
대~감.. 오늘부터 대감의 호위무사를 맡은 000 입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말 마치고 칼로 대감 쥑임 ㅋㅋㅋ)
0
익명·14.03.14익명
퍼갈게요!우와!신기하다!
0
익명·14.05.07익명
이번역은 함정역이오. 내리실 문은 없소이다.
0
익명·14.06.08익명
띵똥띵똥 따라라
0
익명·14.06.27익명
소인마마 마마께선 지금 저의함정에 걸렸소이다
당신이마시던것은 한약이아닌 독약이옵니다
0
익명·14.09.05익명
개적절하군
0
익명·18.10.03익명
ㄴ 그건 님컴이 조선컴이라 그런거고 ㅋ
전 잘만나옴 ㅋ
0
익명·18.10.03익명
음 함정풍경이 좋구나 예전하
0
익명·18.10.03익명
ㄴ
ㅋㅋㅋ
0

대감 소인의함정에 걸려들었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