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죠죠의 기묘한 모험 3부 OST - 내 이름은 카쿄인 노리아키.
에메라르도 슈푸랏슈!
하이에로펀트 그린!
레로ㅔ로레로레로
으음~~~~ 다들 잊고있어....있다는 사실조차 기억나지 않는 스탠드...별난 스탠드야. 그런데 난 기억해 꿈속에 스탠드를 가져간건 나뿐인것같아. 잘 들어, 넌 아기니까 재기불능으로 하거나 아프게 하지 않아. 가까운 마을까지 데려다 주마. 네 어머니의 곁으로 돌아가 대신, 두 번 다시 우리 곁에 접근하지 마라. 접근했다간 벌을 주마 이런 벌을 말야......
받아라 디오! 20m 에머랄드 스플래쉬!
훗 무다다.. 더월드!!!!!!!!!!
래리호!
와가 나마에와! 카쿄인 노리야키!
멍청한 것, 알도록 해라! 나의 「더 월드」는, 정말로 세계를 지배하는 능력이다!
레로레로레로레로
이기는 쪽이 정의다 !
자- 벌받을 시간이란다 baby!
에메라ㄹ도 스프랏슈!
카쿄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건드리면 발사되는 하이에로펀트의 결계는! 이미너의 반경 20M! 너의 움직임도! 더월드 의 움직임도! 손에 잡히듯히 탐지 가능하다! 받아라 DIO! 반경 20M 에메랄드 스플래쉬를!
에메라르도~~~ 스프랏쓔ㅣ!!!!!!
아... 죠죠 시리즈 전부 통틀어서 내 최애...
쿠라에! 에메라도! 스프라아아아쓔!
쿠라에! D.I.O! 반경 20m 에메랄도 스프랏슈!
花京院 典明, 死亡.
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
브금이 레알 적절하네... 앙 기모딱 기모띠!
폴나레프, 그 대사는 아니지. 원수를 갚을 때는 개자식 같은 말을 내뱉는게 아니야. 이렇게 말하는 거라고.
내 이름은 카쿄인 노리아키. 나의 벗 압둘의 원한을 풀기 위해! 여기 있는 벗 폴나레프의 여동생이 영혼의 안식을 얻기 위해! 죽음으로 속죄케 해주마.

못빠져나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