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퍼즈 루이스 테마음(사이퍼즈,루이스,경쾌,신남,긴박,격력,장엄,즐거움,흥겨움,비장,초조,흥함,심각,활기,웅장)
83
익명·13.01.25익명
모두 얼어버려!
0
익명·13.01.26익명
하앗~!전부!!!얼.어.버.렷!!!!!!
0
익명·13.01.26익명
극한의 추위를 안겨주겠어
0
익명·13.01.28익명
샤드!
0
익명·13.01.28익명
나도 할수있군
0
익명·13.02.02익명
아이스버그!!!
0
익명·13.02.13익명
감람석!!
0
익명·13.02.17익명
운이 좋았던 건가?
0
익명·13.02.28익명
하앙 선배 스고이이요
선배 다이스키♥
0
익명·13.05.08익명
좋아 잘 했어
0
익명·13.05.26익명
아무도 죽게하지 않겠어
0
익명·13.05.28익명
아무도 죽게X
0
익명·13.06.02익명
어머니는 아무도 죽게하지 않으셨어!
0
익명·13.06.02익명
빚은 꼭 갚도록 하지
0
익명·13.06.07익명
결정 슬라이드!
0
익명·13.06.07익명
다레모 시나세나이!
0
익명·13.06.24익명
북한의 추위를 안겨주겠어
0
익명·13.07.03익명
서둘러 처치하는것이 좋겠어
0
익명·13.07.05익명
정말 죄송합니다!
0
익명·13.07.07익명
선배님 날가져요~♥
0
익명·13.09.05익명
아무도 죽게하지 않겠어 라면서 자신이 학살하고다니는 모순...
0
익명·13.10.02익명
좋아! 잘했어!
0
익명·13.10.12익명
강해진것 같아!
0
익명·13.10.19익명
감람석!
0
익명·13.10.27익명
젠부삥똥!
0
익명·13.11.07익명
모두 어러부렷!!!
0
익명·13.12.05익명
ㅋㅋㅋㅋㅋㅋ 전부빙동ㅋㅋㅋㅋ 젠부삥똥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2.10익명
고맙습니다!
0
익명·14.01.19익명
내래 북조선의 추위를 안겨 주갓어
0
익명·14.02.15익명
제쥥쏸따이!!!
0
익명·14.02.23익명
젠부삥똥!
0
익명·14.02.23익명
덕구네 쌀왔어요!
0
익명·14.04.24익명
젠@부!삥#똥%
0
익명·15.01.30익명
루이스 너는 더럽...The Love
0
익명·15.10.06익명
쬬!
0
익명·16.05.24익명
젬~부삥똥~~!♧♧☆☆♧☆☆♤♤
0
익명·16.07.11익명
루이스쨩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아무도죽게하지않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