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간론파 3 The End of 키보가미네 학원 절망편 OP - 카미이로아와세(カミイロアワセ)/binaria
459
익명·16.07.29익명
절망은... 전염되거든
0
익명·16.07.31익명
쿠소쟈아아아아아앗!!
0
익명·16.07.31익명
천살용신권!
0
익명·16.07.31익명
하아 소니아상
0
익명·16.07.31익명
갓나기나기
0
익명·16.07.31익명
희망 기모띠~
0
익명·16.08.01익명
내귀를녹여놓다니
0
익명·16.08.01익명
아나벨 나기 대체 몇년만이냐
0
익명·16.08.01익명
아나벨나기 조합은 대체 몇년만이냐
0
익명·16.08.14익명
감사합니다.
0
익명·16.08.14익명
절망도 희망도 기껏해야 종이 한장차이...
0
익명·16.08.22익명
404 !!!!!!!!!
0
익명·16.09.03익명
오프닝에서 에노시마가 후 불어서 77기생들 날아갈때 너무 안타까움...절망편은 결말이 정해져있으니...ㅠㅠ
0
익명·16.10.04익명
3에서 나오는 약제사? 걔가 제일 슬픔 진짜. 너무 착하고 배려심 넘치는 애인데 초절정 희망이랑 파티쉐 쓰레기년놈들 때문에. 보는 내내 존나 빡칠 뻔 ㅋㅋㅋ진짜...마지막까지 정말 가슴 아프게 만든 캐릭터인 듯. 역대 단간 캐릭터중에 제일 불쌍하고 안쓰러움 ㅠㅠ
0
익명·17.03.26익명
기승전세뇌 졷망편
0
익명·18.10.03익명
바큐 괜히 아는척하다가
0
익명·18.10.03익명
진짜 단간3 미래편은 솔직히 전개가 너무 막 나가는 거 같아서 그랬는데 절망편은 정말 구성도 좋았고 오프닝도 갓인 듯. 단간1보고 바로 3편 봤는데 절망편에 지려서 스팀에서 슈단간 지름 ㅋㅋㅋㅋ대략적인 내용은 3에서 스포당해서 알지만 그래도 하고 싶어지게 만듦ㅋㅋㅋㅋ 말이 길아졌는데 그냥 갓단논파는 1부터 3까지 정주행하는 걸 강추함.단간2(슈단간) 하는 중인데 꾸울잼
0
? 절망편 op아닌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