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몬어드벤처버터플라이
진자 원본은 일어니까 한글로 개사한버젼이니 원본은 아니죠..
그래 이노래!
하...사랑한다^^ㅎ
그렇게 세밀하게 따져야 겠노; 위에서 2번째
조금만 기다려봐
아 추억돋아
둘다들어보니 쪽바리깨 더좋은건 사실인듯
추억돋네
한국판이 더 좋은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이 더 좋다 오덕년들아 왜냐하면 어린시절의 추억파워임 ㅇㅇ
하..추엌
이노래 진짜소름돋는다 ,, 핰
디지몬ㅋㅋㅋ마지막에서디지몬이랑 헤어질때 울컥햇는데 초3인가 2인가 그때 ㅋㅋ
....아....진짜눈물난다... ㅠㅠ
이노래참오랬만에들으니좋네요
디지몬은 오프닝이 한국어가 익숙하기도 하고 더 좋음 ㅋㅋㅋㅋㅋㅋ
아추억 ㅠ
굿굿굿
..추억에잠기네 아구몬
와 진짜 추억돋는다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싶다
태일이 : 아구몬!!!!
아구몬 : 태일아!!!!
아파
와 이노래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으아아아앙 아구모오오온!!!!!!!!!
날아오를거야
이 노래 너무 좋네욤 ㅎㅎ 강추!!
가사쩔어 소름
감사히 받아 갑니다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나를 허락해준 세상이란
손쉽게 다가오는
편하고도 감미로운 공간이 아냐
그래도 날아 오를꺼야
작은 날개짓에 꿈을 담아
조금만 기다려봐
Oh my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나를 허락해준 세상이란
손쉽게 다가오는
편하고도 감미로운 공간이 아냐
그래도 날아 오를꺼야
작은 날개짓에 꿈을 담아
조금만 기다려봐
Oh my love
나비처럼 날아가 볼까
일렁거리는 바람에 실려
이런 느낌을
언제나 느낄 수 있을까
마음 속을 좁혀오는
사소한 일은 신경쓰지마
지금 이대로 날아가 모두 잊으면 돼
어떻게 WoW WoW WoW WoW WoW
하늘 끝까지 닿을 수 있을까
이렇게 WoW WoW WoW WoW WoW
여린 날개가 힘을 낼 수 있을까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나를 허락해준 세상이란
손쉽게 다가오는
편하고도 감미로운 공간이 아냐
그래도 날아오를거야
작은 날개 밑에 꿈을 담아
조금만

월래 이게 원본이라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