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2
유희왕DM OST - 죠노우치 테마

유희왕DM OST - 죠노우치 테마

67
익명·13.03.05익명

뒤집어놨던 마법카드 발동
"퀴즈"!! 이카드효과발동한순간 넌내묘지를 볼수없고 묘지맨밑에잇는 몬스터카드를맞춰야한다 맞출시 카드는 제외되지만
못맞출시 내필드위에 특수소환되지!
자 말해라 카드를!

0
익명·13.03.13익명

붉은눈의흑룡 이 DA!

0
익명·13.03.13익명

헐어케 알았지

0
익명·13.03.23익명

훗 역시 말뼈다귀의 생각이야 훤하군!

0
익명·13.05.25익명

사실그것은 훼이크였다!

0
익명·13.05.27익명

분위기 끊기 ver.1

0
익명·13.06.06익명

나닛!, 그렇다면 너의 뒤집어둔 카드는 무엇이냐!!!

0
익명·13.06.06익명

"아기 흑룡" 이지 카이바 너가
마리크에게 훔친
묘지기의 마법의 효과로
아기 흑룡을 버리고
사이코쇼커로 공격했지

0
익명·13.06.06익명

쳇, 어떻게 그럴수가!
설마 패의 붉은눈이..!

0
익명·13.06.06익명

그렇다! 아기흑룡의 효과로
붉은 눈의 흑룡을
특★수★소★환

0
익명·13.06.06익명

훗 그래봤자 내필드위에는
푸른 눈의 백룡이 있다!

0
익명·13.06.06익명

이때다! " 에너미 컨트롤러" 를
발 DDONG!
푸른눈의백룡을 조정!
웨스타 믹기! B니 B니 A!
가라 카이바!


!!!!!!!!!!!!!!!!!!!!!!!!!!!!!!!!!!!!

0
익명·13.06.06익명

0
익명·13.06.06익명

" 매직실린더 " 발동!
5400의 데미지를
범골에게 다이렉트 어택!

0
익명·13.06.06익명

그렇게 유우기는 카이바의
푸백과 궁푸를 쌔비러 갔다가
매직실린더의 5500데미지를
맞아 기절했다.
카이바는 " 서랜더(기권)했다 "
죠노우치의 승리!

0
익명·13.08.02익명

자.. 잠깐! 몬스터를 Power Up 했겠다? 그렇다면 나도다! 함정카드 발동! 악마의 주사위!

0
익명·13.10.04익명

훗, 가소롭군.
함정카드 발동!!
"카이바의 월드"!!
이 함정카드는 상대 플레이어가 함정카드를 발동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효과는 너!! 너의 함정카드를 파괴한다!!!!

0
익명·13.10.04익명

날 얍보왔어.
다시 한번 함정카드를 발동한다!

0
익명·13.10.04익명

?!

0
익명·13.10.04익명

"미친 개의 울음"!!!
따라서 난 묘지에 있는 블랙매지션을 소환한다!!!

0
익명·13.10.04익명

너 이 자식이었군.
내 카드를 훔친 범인이!
배신자 같은 놈. 카이바, 나랑 같이 죠노우치를 해치우자!!

0
익명·13.10.04익명

다음이야기
유우기,카이바vs죠노우치!
전설의 다굴 배틀!!

0
익명·13.12.23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07익명

댓글들 보통 정신상태가 아닌듯

0
익명·14.02.11익명

맨위댓글이 난데 난 아무도안달거같아서 써놧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끼리 놀고잇노 ㅋㅋㅋㅋ

0
익명·14.02.14익명

아오 댓글보소 ㅋㅋ 시간이많이잇나봐요

0
익명·15.03.07익명

A↑→→←A↑↑↓→→←A! A! A! A! A↓←→A!

0
익명·15.04.27익명

리버스 카드 오픈! 에너미 컨트롤러!
커맨드를 입력하는 것으로 특수효과 발동☆ →AABA→→↑B↓↓AA AAAB AAAB ABAB AAA

전속전진 컨트롤러! 범골의 필드 위에 있는 몬스터를 분쇄☆ 옥쇄★ ☆대갈채★

0
익명·16.02.11익명

맨첫글썻던놈이다 시간이흘러도 놀고있노

0
Level 8IACOCOM·17.0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히 받아갑니다 !

0
Level 0흑심마스터·18.10.03

부탁한다 시간의 마술사~
타임매직!! 실패라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