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왕DM OST - 죠노우치 테마
붉은눈의흑룡 이 DA!
헐어케 알았지
훗 역시 말뼈다귀의 생각이야 훤하군!
사실그것은 훼이크였다!
분위기 끊기 ver.1
나닛!, 그렇다면 너의 뒤집어둔 카드는 무엇이냐!!!
"아기 흑룡" 이지 카이바 너가
마리크에게 훔친
묘지기의 마법의 효과로
아기 흑룡을 버리고
사이코쇼커로 공격했지
쳇, 어떻게 그럴수가!
설마 패의 붉은눈이..!
그렇다! 아기흑룡의 효과로
붉은 눈의 흑룡을
특★수★소★환
훗 그래봤자 내필드위에는
푸른 눈의 백룡이 있다!
이때다! " 에너미 컨트롤러" 를
발 DDONG!
푸른눈의백룡을 조정!
웨스타 믹기! B니 B니 A!
가라 카이바!
버
스
트
!!!!!!!!!!!!!!!!!!!!!!!!!!!!!!!!!!!!
역
관
광
ㅋ
" 매직실린더 " 발동!
5400의 데미지를
범골에게 다이렉트 어택!
그렇게 유우기는 카이바의
푸백과 궁푸를 쌔비러 갔다가
매직실린더의 5500데미지를
맞아 기절했다.
카이바는 " 서랜더(기권)했다 "
죠노우치의 승리!
자.. 잠깐! 몬스터를 Power Up 했겠다? 그렇다면 나도다! 함정카드 발동! 악마의 주사위!
훗, 가소롭군.
함정카드 발동!!
"카이바의 월드"!!
이 함정카드는 상대 플레이어가 함정카드를 발동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효과는 너!! 너의 함정카드를 파괴한다!!!!
날 얍보왔어.
다시 한번 함정카드를 발동한다!
?!
"미친 개의 울음"!!!
따라서 난 묘지에 있는 블랙매지션을 소환한다!!!
너 이 자식이었군.
내 카드를 훔친 범인이!
배신자 같은 놈. 카이바, 나랑 같이 죠노우치를 해치우자!!
다음이야기
유우기,카이바vs죠노우치!
전설의 다굴 배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 보통 정신상태가 아닌듯
맨위댓글이 난데 난 아무도안달거같아서 써놧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끼리 놀고잇노 ㅋㅋㅋㅋ
아오 댓글보소 ㅋㅋ 시간이많이잇나봐요
A↑→→←A↑↑↓→→←A! A! A! A! A↓←→A!
리버스 카드 오픈! 에너미 컨트롤러!
커맨드를 입력하는 것으로 특수효과 발동☆ →AABA→→↑B↓↓AA AAAB AAAB ABAB AAA
전속전진 컨트롤러! 범골의 필드 위에 있는 몬스터를 분쇄☆ 옥쇄★ ☆대갈채★
맨첫글썻던놈이다 시간이흘러도 놀고있노
뒤집어놨던 마법카드 발동
"퀴즈"!! 이카드효과발동한순간 넌내묘지를 볼수없고 묘지맨밑에잇는 몬스터카드를맞춰야한다 맞출시 카드는 제외되지만
못맞출시 내필드위에 특수소환되지!
자 말해라 카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