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23
동방취련가-쇄월 (어레인지)

동방취련가-쇄월 (어레인지)

90
익명·13.04.19익명

쇄월 보컬곡은 처음듣네...

0
익명·13.05.28익명

동방프로젝트의 이부기 스이카찡
노래잉가
허허

0
익명·13.06.04익명

내밑에 하덕새기들은 나대지마라

0
익명·13.07.06익명

가소롭군

0
익명·13.10.12익명

걍 반주만있는걸 찾던중 보컬있는걸 찾았내여 하하 뭐 잘 받아가겠습니다

0
익명·13.12.07익명

역시 쇄월은 듣기 좋네 . 예전에도 좋아했었는데 말이지 .

0
익명·14.02.06익명

그냥 난 동방 쇄월의 보컬 어레인지나 찾아야겠어...
이거 너무 쳐진다...

0
익명·14.06.23익명

쇄월 피아노 어레인지만 많이 들었는데
보컬 어레인지는 처음들어봤다.
역시 동방은 음악성이 대단한듯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