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0.13출처
아야노의 행복이론 (쓸쓸, 아련, 슬픔)

아야노의 행복이론 (쓸쓸, 아련, 슬픔)

48
Level 1dsdsada·14.10.13

이노래를 듣고 감명받아 브금을 올립니다. 혹시 이노래를 부른 여성분을 아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0
익명·14.10.18익명

엉엉엉엉 ㅠㅠㅠㅠㅠ

0
익명·14.10.18익명

위에분 혹시나해서..남깁니다.
우타이테 리밋(스야)님이 부르신 노래에요.
한국우타이테 분이고 블로그에서도 활동중이십니다.

0
Level 1dsdsada·18.10.03

이 노래를 부른사람 아시는분 댓글을 남겨주셧으면 합니다.

0
Level 1dsdsada·18.10.03

이 노래를 부르신분을 아는 사람은 댓글을 남겨주시길바랍니다.
이노래를 듣고 이렇게 감명받은 적은 처음이고 브금을 올린것도 처음이라서요.

0
익명·18.10.03익명

이거 사연이 아야노 라는 소녀가
가족을위해서 가족의 행복을위해서
불행을 피하고파서 자신을 희생 투신자 살을한
사연이 있습니다. 그래서 댓글에 ㅜㅡㅠ 가 있는겁니다
저도 ㅠㅠㅠㅠ 아진짜 좋은 노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