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29s의 소리를 받아가겠습니다. ㄳㄳ
원곡이 좋아서 그런지 커버도 좋네요~ ㄳㄳ
작은 추천 한번과 작은 댓글 한마디가게시자와 공유자들에게 있어서 그만한 고마움이 없습니다.그 작은 것 하나하나에 감사하며아름답고 좋은 음악 하나 , 소리 하나 나누는 사람이 되겟습니다.
3m 29s의 소리를 받아가겠습니다.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