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항해시대 온라인 OST - 태평양 항해음악 (대자연, 웅장, 장엄)
67
익명·13.03.16익명
그립다 대항해시대
0
익명·13.06.09익명
내용
0
익명·13.08.24익명
세계일주 하고 중남미서-일본 남만해보겠다고 몇번 가본거 말고는 딱히 들러본적이 없는..ㄷㄷ
0
익명·13.12.11익명
낭만
0
익명·15.02.19익명
남만무역 하려다가 이 bgm들으면서 잠들어 버리는 바람에 탈탈 털렸던 기억이..
0
익명·15.09.10익명
망할 세계일주 이벤트 할때 많이 듣지요 ㅅ
요샌 배 성능도 잘나와서 금방금방 찍을듯??
0
익명·18.10.03익명
가끔 남만무역 하려고 횡단하다가 이 bgm들으면서 졸아버린 덕분에 유해한테 탈탈 털렸던 기억이(...).
0

잘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