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
익명·18.10.03익명
감사합니다^^
0
익명·18.10.03익명
피아노 소리가 너무 좋아요
0
익명·18.10.03익명
지나가다가 듣게 되었는데 곡이 너무너무 좋아서
브금 저장소에서 처음으로 덧글 남겨봅니다.
보니까 다양한 곡을 많이 올리셨더라구요 ㅎㅎ
좋은 곡을 참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가 호강하고 가네요
0
익명·18.10.03익명
넘 피아너 소리 좋아서 얻어갑니다
0
익명·18.10.03익명
혹시 이 브금으로 괜찮으시다면 영상을 만들어도 될까요! 제작자랑 노래이름은 남기겠습니다!
0
익명·18.10.03익명
실례지만 악보주실수있으신가요?
0
익명·18.10.03익명
안녕하세용~ Titanrium님 노래 넘 예뻐서 늘 챙겨듣고 있어용~!!
이 노래 넘 좋아성~ 유씨씨 공모전 작품에 비지엠으로 써도 될까용?! 출처 꼭 밝히겠습니다!
0


절반으로 용량 줄이니까 치찰음이 들리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