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믹싱하여 만든 곡입니다.
기존 더빙판 Grip! 의 1절과 2절 보컬을 일본판 MR에 믹싱하여 만든곡으로 2절 가사는 공식가사임을 확인하였습니다.
http://blog.naver.com/kongyj101/220921738411
블로그 포스팅 청음 참고용으로 업로드합니다.
직접 믹싱하여 만든 곡입니다.
기존 더빙판 Grip! 의 1절과 2절 보컬을 일본판 MR에 믹싱하여 만든곡으로 2절 가사는 공식가사임을 확인하였습니다.
http://blog.naver.com/kongyj101/220921738411
블로그 포스팅 청음 참고용으로 업로드합니다.
서현진 진짜 좋다.
국내판으로 2절이있는줄 처음알았다는.... 가장좋아하는 이누야샤노래 감사합니다
2절이있는게아니고 같은부분을 반복해서 붙인거죠
확실히 들어보니 2절은 1절 가사를 그대로 갖다붙인게 아닌 진짜 2절이 맞네요 후렴구 부분은 아니지만 제대로 된 한국 더빙 풀버전 잘 듣고 받아갈게요
잘받아갈께요~
잘받아가요~
조쿠만
감사합니다~
이거 2절도 있었구나 잘받아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