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옆자리 괴물군 op (괴물군,시즈쿠,귀여움,발랄)
303
익명·12.11.03익명
난 덕구가 아니에요.
0
익명·12.12.05익명
헣 이노래 너무조아
0
익명·13.01.02익명
아 이노래 머임?? 완전 푹빠지겠네;;; 옆자리괴물군부터 계속 푹~~~빠지겄다;;
0
익명·13.01.03익명
헣헣헣 이 노래 너무 좋아
0
익명·13.01.05익명
꺄아!! 이노래는 계속들어도 질리지가 않네ㅋㅋㅋㅋㅋ티비에서 맨날보고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05익명
이꾸요!
0
익명·13.01.18익명
허헣ㅎ헣ㅎ헣헣ㅎㅎ,,,,,,,흐흐흫이ㅏㅓ이ㅏㅇ헌ㅁㅎ 조으다 ㅋㅋ
0
익명·13.02.15익명
엯시 토마츠하루카노랜다좋음
0
익명·13.03.16익명
씽난다
0
익명·13.04.06익명
아이노래좋음!!오프닝!
0
익명·13.05.18익명
이쿠요ㅋㅋㅋ 매력철철시즈쿠 ㅋㅋ
0
익명·13.05.25익명
오프닝도좋고 주인공들도 너무 좋다 옆괴 짱짱맨
0
익명·13.08.14익명
이런 오덕들! 하지만 그런너희를 좋아해도 될까? ㅋㅋㅋㅋ
노래 짱짱맨!!!!!!!!!
0
익명·13.08.28익명
꺄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
0
익명·13.10.26익명
메쳑포텐!!
0
익명·14.02.23익명
난 오덕이아니다
0
익명·14.04.20익명
이거 mr파일은 없나요?
0
익명·14.06.19익명
노래 진짜 좋당ㅜㅜ
0
익명·14.07.1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모찌~~~~````````
0
익명·14.08.15익명
기모찌이 데스.
0
익명·14.09.01익명
역시 좋군?
0
익명·15.01.13익명
나는 옆자리괴물군 덕후됀지오래
0

진짜 개좋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