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피스 - 에이스의 죽음
146
익명·13.01.27익명
이카이누개새키큐ㅠㅠㅠㅠㅠ
0
익명·13.02.07익명
불이 어케 죽을수잇죠?
0
익명·13.03.02익명
에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3.11익명
에이쓰!!!!!!!!!!!!!!!!!!!!!!!!!!!!!!
0
익명·13.03.11익명
팀의 에이스가 죽다...진짜 울고시퍼 아카이누 밤길 뒤 치 조심해라 헤라노리고잇단다^^
0
익명·13.03.14익명
아카이누 각오해라 야구 빠따 들고 니네집 쳐들감
0
익명·13.03.23익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4.01익명
죽여줄테다 저주할꺼야
0
익명·13.04.26익명
아카이누 욕 ㅈㄴ 쳐먹넼ㅋㅋㅋ
이 기회에 아카이누 뒤져라 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5.29익명
아카이누 밤길조심해라 ^^ 뒤에서 계란[돌멩이나칼]날라오면 나다 ^^
0
익명·13.06.04익명
멍청한 마그마년아 니네집에 핵폭탄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개날려줌
0
익명·13.06.15익명
아키이누 죽어!
0
익명·13.07.20익명
으앙 .. 쥬금
0
익명·13.09.06익명
으어어엉 스작 이쌔기
0
익명·13.10.04익명
에이스~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10.26익명
미친 계집년들이; 악역이 있으므로 주인공도 있는 법.
0
익명·13.11.01익명
ㅋㅋ 댓글 존나웃기네 ㅋㅋ
0
익명·13.11.06익명
아카이누자식..ㅠㅠ 붉은개 주겅!!ㅠㅠ
0
익명·13.12.21익명
이타치 죽으면 안되!!
0
익명·14.10.02익명
에엥에에에은에우에우엥루에웨에잉스....
0
익명·15.07.23익명
에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퍼가요
0
익명·15.11.29익명
다메!!!!!!!!!!!!!!!!!!!!!!!!!!!!!!!!!!!!!!!!!!!!!!!!!!!!!!!!!!!!ㅠㅠㅠㅠ에이스ㅠㅠㅠㅠㅠㅠ에이스!!!!!!!!!!!!!!! ㅜㅇ어ㅜ런유ㅝㅇ뉴언너ㅏ운
0
익명·16.01.06익명
해군으로써 할일을 했을뿐인데.. 아카이누... 의문의 1패..
0
익명·16.06.03익명
하 아카이누 진짜...... 원래는 마그마보다 불이 훨씬 온도가 높은데...아 원수된것도 짜증난데 에이스 죽이냐..... 우리 오다센세가
다시 살리겠지뭐 사보야 복수좀
0
익명·18.10.03익명
에이스 커피에 찍어 먹고 싶당
0

헝꺼억꺼억흑흑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