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09.29
원피스 - 에이스의 죽음

원피스 - 에이스의 죽음

146
익명·13.01.13익명

헝꺼억꺼억흑흑ㅠㅠㅠ

0
익명·13.01.27익명

이카이누개새키큐ㅠㅠㅠㅠㅠ

0
익명·13.02.07익명

불이 어케 죽을수잇죠?

0
Level 2BGM_·13.02.27

그항항 앙대ㅠㅠ!

0
익명·13.03.02익명

에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3.11익명

에이쓰!!!!!!!!!!!!!!!!!!!!!!!!!!!!!!

0
익명·13.03.11익명

팀의 에이스가 죽다...진짜 울고시퍼 아카이누 밤길 뒤 치 조심해라 헤라노리고잇단다^^

0
익명·13.03.14익명

아카이누 각오해라 야구 빠따 들고 니네집 쳐들감

0
익명·13.03.23익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4.01익명

죽여줄테다 저주할꺼야

0
익명·13.04.26익명

아카이누 욕 ㅈㄴ 쳐먹넼ㅋㅋㅋ
이 기회에 아카이누 뒤져라 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5.29익명

아카이누 밤길조심해라 ^^ 뒤에서 계란[돌멩이나칼]날라오면 나다 ^^

0
Level 0뒹구르르·13.06.01

아카이누는 용암이고 에이스는 불인데 ㅠㅠㅠㅠ 둘다 자연계 ㅠㅠ아카이누 뒤져랑 제발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6.04익명

멍청한 마그마년아 니네집에 핵폭탄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개날려줌

0
익명·13.06.15익명

아키이누 죽어!

0
익명·13.07.20익명

으앙 .. 쥬금

0
익명·13.09.06익명

으어어엉 스작 이쌔기

0
익명·13.10.04익명

에이스~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10.26익명

미친 계집년들이; 악역이 있으므로 주인공도 있는 법.

0
익명·13.11.01익명

ㅋㅋ 댓글 존나웃기네 ㅋㅋ

0
익명·13.11.06익명

아카이누자식..ㅠㅠ 붉은개 주겅!!ㅠㅠ

0
익명·13.12.21익명

이타치 죽으면 안되!!

0
Level 1익명·14.01.16

아카이누 개객기..ㅠㅠ

0
익명·14.10.02익명

에엥에에에은에우에우엥루에웨에잉스....

0
익명·15.07.23익명

에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퍼가요

0
익명·15.11.29익명

다메!!!!!!!!!!!!!!!!!!!!!!!!!!!!!!!!!!!!!!!!!!!!!!!!!!!!!!!!!!!!ㅠㅠㅠㅠ에이스ㅠㅠㅠㅠㅠㅠ에이스!!!!!!!!!!!!!!! ㅜㅇ어ㅜ런유ㅝㅇ뉴언너ㅏ운

0
익명·16.01.06익명

해군으로써 할일을 했을뿐인데.. 아카이누... 의문의 1패..

0
익명·16.06.03익명

하 아카이누 진짜...... 원래는 마그마보다 불이 훨씬 온도가 높은데...아 원수된것도 짜증난데 에이스 죽이냐..... 우리 오다센세가
다시 살리겠지뭐 사보야 복수좀

0
익명·18.10.03익명

에이스 커피에 찍어 먹고 싶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