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겹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넼ㅋㅋ 보라시티 브금이 이렇게 좋아질 수가 없어!!!
원작보다는좋은데... 띵띵소리는 여전히 기분나빠...
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겹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